2024-04-29 02:40 (월)
[영상뉴스] 이기혁, SBS '사내맞선'에 ‘정우’ 역으로 등장 ‘영서’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훈남 가구 디자이너
[영상뉴스] 이기혁, SBS '사내맞선'에 ‘정우’ 역으로 등장 ‘영서’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훈남 가구 디자이너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0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이기혁, SBS '사내맞선'에 ‘정우’ 역으로 등장 ‘영서’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훈남 가구 디자이너 뉴스입니다.

 

배우 이기혁이 SBS 월화 드라마 '사내 맞선' 에서 ‘정우’ 역으로 등장했습니다.

 

극 중 이기혁이 맡은 정우는 ‘영서(설인아 분)’의 이웃주민으로 잘생긴 얼굴에 매너까지 좋은 가구 디자이너입니다. 극 중반 영서는 자신의 우편물을 보고 있는 ‘정우’를 발견하게 됩니다. 실수로 영서의 우편물을 가져갔다는 정우. 이를 계기로 둘은 대화를 나누게 되고, 정우는 영서의 빈티지 가구를 고르는 안목을 칭찬합니다. 순간 자신의 집 가구까지 알고 있는 정우가 불편하게 느껴지지만 가구 디자이너라는 그의 말에 일단 안심합니다.

 

그의 적극적인 태도에도 왠지 필이 안 오는 영서는 안타깝기만 합니다. 한편 헬스클럽에서 영서와 운동을 하던 정우를 지켜보고 있던 ‘성훈(김민규 분)’은 탈의실에서 눈이 나쁜 정우가 안경을 쓰지 않고도 시계를 정확히 보는 것을 미심쩍게 생각합니다.

 

정우는 자신이 직접 제작한 스탠드를 영서에게 선물하는데 그녀는 왠지 그 선물이 부담스럽게 느껴집니다.

 

이기혁의 등장으로 새로운 전개를 예고한 ‘사내맞선’ 4회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시청률 8.9%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다시 경신했고, 2049 타깃 시청률은 3.4%를 나타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11.2%를 기록해 월화드라마 1위에 등극했습니다.

 

유난히 깊은 눈빛과 생각을 가늠할 수 없는 특유의 표정 그리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이름을 알린 이기혁은 영화 ‘목화토금수’, ‘작은새’, ‘브레이크’, ‘택싱데이’, 넷플릭스 ‘스위트 홈’, 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 ‘본대로 말하라’, tvN ‘자백’, SBS 드라마 ‘기름진멜로’와 ‘친애하는 판사님께’ 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한편, '사내맞선'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영됩니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