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10 (일)
[영상뉴스] 국가가 부른다 '국가부' 권인하, 김완선, 김조한, 임태경, 정인, 배다해, 나윤권, 알리, 치타, 정유지 출연 듀엣 가요제
[영상뉴스] 국가가 부른다 '국가부' 권인하, 김완선, 김조한, 임태경, 정인, 배다해, 나윤권, 알리, 치타, 정유지 출연 듀엣 가요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1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국가가 부른다 '국가부' 권인하, 김완선, 김조한, 임태경, 정인, 배다해, 나윤권, 알리, 치타, 정유지 출연 듀엣 가요제 관련 뉴스입니다.

 

10일 방송되는 TV조선 '국가가 부른다'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10인 권인하, 김완선, 김조한, 임태경, 정인, 배다해, 나윤권, 알리, 치타, 정유지가 출격해 국텐 멤버들과 스페셜 듀엣 무대를 꾸민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선후배 가수들은 한 명씩 짝을 지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듀엣 무대를 선보입니다. '천둥호랑이' 가수 권인하는 '국가부' 듀엣가요제에 출연을 결정하기 전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손진욱의 파워풀한 고음을 듣고 반했다고 전하며 '함께 듀엣을 하고 싶다'라고 먼저 러브콜을 보내 손진욱을 감동하게 합니다.   

 

국텐 멤버들을 부럽게 한 듀엣팀도 출격합니다. 미모와 가창력을 겸비한 가수 정유지와 팀을 이룬 이솔로몬이 그 주인공. '국가부' 부장 김성주가 '선남선녀가 만났지만 무대도 중요하다'는 말에 이솔로몬은 '깜짝 놀라실 거다'라며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화끈한 무대를 예고했습니다. 숀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의 듀엣곡 '세뇨리타'에 맞춘 두 사람의 섹시한 퍼포먼스와 비보잉이 접목된 이솔로몬의 댄스 브레이크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무대를 선사할 계획입니다.

 

이외에도 '원조 댄싱퀸' 김완선과 하동연의 '리듬 속에 그 춤을', '소울의 대명사' 김조한과 김희석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명품 발라더' 나윤권과 이병찬의 '나였으면' 등 원곡 가수의 노래로 컬래버레이션한 무대는 원곡을 재해석한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올 전망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강산에의 '넌 할 수 있어', 조용필의 '모나리자' 같은 명곡들부터 저니의 '세퍼레이트 웨이즈', 보이즈 투 맨의 '엔드 오브 더 로드' 같은 록 알앤비 모든 장르의 곡들이 총망라되어 연말 시상식 보다도 화려한 무대들을 선보였다는 후문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를 통해 국민들에게 가창력을 인정받은 국텐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 선배들을 만나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역대급 감동의 무대와 볼거리가 넘치는 '국가부'의 '2022 듀엣가요제' 특집은 10일 목요일 오후 10시 TV 조선에서 방송됩니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