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30 (일)
피자알볼로, 제주항공과 함께 비상…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진행
피자알볼로, 제주항공과 함께 비상…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11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멤버십 제도 리뉴얼을 기념해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복권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는 제주항공과 협업해 최대 제주항공 평일 항공 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크래치 복권은 피자알볼로에서 메뉴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되며, 복권을 긁은 후 ‘제주항공, 숫자 18자리’가 나온 총 60명의 고객에게 제주항공 국내선 평일 항공 예매권을 지급한다.
 
또한 ‘피자알볼로, 숫자 12자리’가 나온 100명의 고객에게는 콤비네이션피자(L)와 코카콜라 1.25L 쿠폰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피자알볼로, 숫자, 영문 12자리’가 나온 고객에게는 단호박피자(L) 무료쿠폰(300명), 치즈오븐스파게티 무료쿠폰(2,000명), 코카콜라 1.25L 무료쿠폰(300,000명) 등을 지급한다. 단 이 당첨 쿠폰의 경우 피자 단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각 쿠폰의 사용 방법은 피자알볼로와 제주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아직 피자알볼로를 경험해보지 못한 신규 고객과 단골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멤버십 제도를 개편했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자알볼로를 사랑해 주시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지난 2일 멤버십 제도를 개편하며 퍼스트클래스 등급 고객에게 치즈 토핑 무료 추가, 주문 시 우선 조리 처리(퀵오더)를 비롯해 최대 국내선 기프티켓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