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0 (토)
정담유통, 반려인들 위한 펫푸드 ‘삐에로Dog볶이’ 출시
정담유통, 반려인들 위한 펫푸드 ‘삐에로Dog볶이’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16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정담유통㈜이 최근 늘어가는 반려인들을 위한 펫푸드 ‘삐에로Dog볶이’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펫푸드는 최근 늘어가는 반려인들의 외식트렌드에 맞춰 정담유통㈜의 서브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있는 <삐에로 떡볶이>에서 이름을 가져왔다.

 

정담유통 관계자는 “’삐에로Dog볶이’는 <삐에로 떡볶이>의 대표메뉴인 ‘로제 떡볶이’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하였으며, 혼자 야식을 시켜 먹으며 아이들에겐 딱딱한 건식사료밖에 줄 수 없어 미안했던 마음을 대신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삐에로Dog볶이’는 유기농재료만을 엄선하여 제작하였으며, 떡은 감자와 닭가슴살로 만들고 우유의 소화가 힘든 강아지들을 위하여 락토프리우유와 토마토로 색감을 내는 등 사람이 먹어도 좋은 재료만을 이용하여 반려동물을 가족과 같이 여기는 ‘펫팸족’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펫푸드는 펫푸드스타일리스트 교육과 수제간식제작 전문업체인 “하이펫스쿨”과 함께했다는 점이 눈길을 끌었다. 하이펫스쿨은 SNS상에서 다양한 음식모양의 펫푸드 제작으로 인기를 끌었던 업체로 특히 많은 반려인들이 직접 찾아와 교육하는 시스템으로 신뢰를 얻은 반려동물수제간식학원이다.

 

하이펫스쿨 김수정대표는 “외식업체와 함께 수제간식을 함께 만들게 되어 기쁘다. 많은 반려인들이 사랑스러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간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좋은재료로 기호도를 높인 간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협업의 소감을 밝혔다.

 

삐에로Dog볶이는 현재 삐에로떡볶이 상도본점에서 오프라인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후 전국 물류망 확보를 통하여 전국의 삐에로떡볶이 매장과 배달삼겹돼지되지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한편 <배달삼겹돼지되지> 본사 정담유통㈜은 2021년에 인수한 <연안식당>, <마포갈매기>, <고래감자탕> 등 500여개 직·가맹점을 운영중인 ㈜디딤(코스닥상장법인)과의 협력관계 구축으로 더욱 안정된 프랜차이즈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우후죽순 생기고 있는 배달 샵인샵 프랜차이즈 브랜드들과 달리 “안심창업” 이라는 키워드로 <배달삼겹돼지되지> 창업부터 오픈 후 안정화 시기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