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20 (일)
[영상뉴스] SuperStar YG, 트레저 ‘폴.바.꾸’ 이벤트 진행…폴라로이드 한정테마 최초공개
[영상뉴스] SuperStar YG, 트레저 ‘폴.바.꾸’ 이벤트 진행…폴라로이드 한정테마 최초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19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슈퍼스타 YG 트레저 이벤트 진행 관련 뉴스입니다.

 

'슈퍼스타 YG' 가 전세계 유저들을 위한 새로운 컨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였다.

 

모바일 리듬 게임 '슈퍼스타 YG'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18일 트레저의 '폴.바.꾸 이벤트'와 이벤트 한정 폴라로이드 버전 디지털 테마 카드를 최초로 공개했다.

 

'폴.바.꾸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지정된 미션곡을 모두 클리어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트레저 멤버들이 직접 꾸민 실물 싸인 폴라로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오직 '슈퍼스타 YG'에서만 볼 수 있는 독점 컨텐츠와 경품으로 공개 직후 많은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벤트 프로모션 영상 속에는 2인 1조, 총 6개의 팀을 이뤄 서로의 사진을 촬영해주고 파트너의 폴라로이드를 꾸미는 트레저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슈퍼스타 YG'는 트레저 멤버들이 직접 꾸민 폴라로이드 디자인을 프레임으로 적용한 한정판 디지털 카드를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트레저 멤버 각각의 개성과 멤버 간의 애정이 물씬 묻어나는 카드로 글로벌 유저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독점 콘텐츠를 활용한 ‘폴.바.꾸 이벤트’ 외에도 트레저의 첫 미니앨범 수록곡 'U'와 강승윤의 솔로 신곡이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약 1년 여 만의 솔로 신곡으로 돌아온 강승윤은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YG표 알앤비곡으로 위너 완전체 컴백을 기다려온 유저들을 위한 선물 같은 곡이다.

 

강승윤과 트레저의 신곡 업데이트는 '슈퍼스타 YG'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레저 멤버들이 참여한 폴.바.꾸 EVENT'의 프로모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트레저 ‘폴.바.꾸’ 이벤트를 선보인 SuperStar YG (사진 = 달콤소프트)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