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3:30 (일)
[영상뉴스] 구해줘 홈즈 김지민 박선영, 3대가 행복하게 살 경기도 일대 매물 찾아
[영상뉴스] 구해줘 홈즈 김지민 박선영, 3대가 행복하게 살 경기도 일대 매물 찾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2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구해줘 홈즈 김지민 박선영, 3대가 행복하게 살 경기도 일대 매물 찾아 관련 뉴스입니다.

 

20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개그맨 김지민과 박나래 그리고 배우 박선영과 박영진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3대가 함께 살 주택을 찾는 의뢰인이 가족이 등장한다. 올해부터 조부모님을 모시고 살게 됐다는 의뢰인 가족은 넓은 주택으로 이사를 결심했다고 한다. 지역은 서울과 접근성이 좋은 고양시나 파주시 그리고 남양주시를 바랐으며, 차량 30분 이내 대형병원이 있길 원했다. 조부모님을 위해 1층에 방이 있는 단독주택을 희망하지만, 집이 넓다면 다른 형태 주거공간도 괜찮다고 밝혔다. 또, 인프라가 좋은 집의 방4 화2를 희망하나, 방3이라면 복층 등 플러스 공간을 바랐다. 예산은 매매가 10억 원대까지 괜찮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김지민과 박나래가 파주시 동패동으로 향한다. 파주에 있는 단독 주택마을로 인근에 도서관과 공원, 프리미엄 아웃렛까지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현관에 들어선 김지민은 타일 길이는 길수록 고가라고 말하며 ‘프로 주택러’다운 모습으로 집안 곳곳을 매의 눈으로 살펴봤다고 한다.

 

순백의 화사한 거실과 웨인스코팅 벽면으로 포인트를 준 안방을 본 김지민은 '나중에 결혼하면 이런 벽면에 침대를 놓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며 신혼 인테리어 로망을 고백한다. 또, 2층에 설치된 인터폰을 발견한 김지민은 '저희 집 2층에 인터폰을 안 만든 걸 후회한다. 초인종이 울릴까봐 조마조마하다. 가족 모두가 벨이 울리면 모르는 척 한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어 두 사람은 고양시 일산동구 설문동에 위치한 전원 주택단지로 향한다. 반층 단차의 스킵플로어 구조의 매물로 박공지붕을 살린 넓은 통창으로 햇살이 쏟아진다고 한다. 약 5.8m의 높은 층고는 개방감까지 더했으며, 감성가득 스튜디오 스타일의 반지층 마저 채광이 가득하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 집의 매력은 넓은 잔디 마당으로 두 사람은 마당의 넓이를 확인하기 위해 뛰고 또 뛰어야만 했다고 한다. 이를 본 덕팀의 박선영은 '앙증맞은 김지민, 박나래씨가 서 있으니까 더 넓어 보인다.'라고 공격하자, 김지민은 재치있는 멘트로 절친임을 증명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덕팀에서는 배우 박선영과 박영진이 남양주시 호평동으로 출격한다. 서울과의 뛰어난 접근성은 기본, 다양한 근린시설과 신도시의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이 소개한 곳은 50세대가 모여 사는 주택단지로 보기 드문 급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3대가 함께 살 행복한 주택 찾기는 20일 밤 10시 30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