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4:40 (월)
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열풍 잇는 #콜라겐버블챌린지
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열풍 잇는 #콜라겐버블챌린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2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티르티르(TIRTIR)가 홈쇼핑 최대 매출과 5분만에 완판으로 화제의 신제품으로 떠오른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의 인기에 힘입어 ‘콜라겐 버블 챌린지’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달 21일부터 시작한 티르티르 ‘콜라겐 버블 챌린지’는 ‘콜라겐코어 물광 마스크’의 조밀한 생크림 버블을 활용해 촬영한 재미있는 영상을 #콜라겐버블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챌린지로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참여가 이어져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있다. 이에 따라 티르티르는 소비자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21일부터한달간 영상을 올린 참가자들 중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21만원상당 ‘콜라겐 코어 3종’을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르티르의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일명 ‘콜라겐 생(生)크림’으로 불릴 정도로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쫀쫀한 무스 버블 제형의제품으로 탄력과 물광까지 한번에 케어해주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사용 후 씻어낼필요가 없는 노워시 제품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올인원으로 한번에 스킨케어가 가능한 점과 9가지콜라겐이 함유된 무스 버블이 피부 코어의 힘을 탄탄하게 세워주고 9중 리프팅 효과를 무려 10시간 지속에 도움을 주는 점이 특징이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콜라겐 코어물광 마스크’의 가장 큰 특징이자 인기 요인인 생크림 같은 버블 제형이 사용할 때 재밌다는 반응과 부드러운사용감과 쫀쫀한 마무리감에도 큰 도움이 된다는 평이 많아 이번 챌린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많은 분들이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재미는 물론 좋은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티르티르의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출시를 기념한 홈쇼핑 방송이 오픈이 되자마자 5분만에 완판되어 CJ온스타일 홈쇼핑 화장품 방송 역사상 최단시간매진된 제품으로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이 쇄도하여 2차 방송을 긴급 편성하여 진행한 바 있다. 2차 방송에서도 완판은 물론 전체 구매금액이 CJ온스타일 홈쇼핑화장품 방송 역대 최고 매출인 30억원을 넘는 기염을 토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