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00 (토)
[영상뉴스] 다시 언니 MC 장윤정 라이프 크루 6인 포스터 공개
[영상뉴스] 다시 언니 MC 장윤정 라이프 크루 6인 포스터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23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다시 언니 MC 장윤정 라이프 크루 6인 포스터 공개 관련 뉴스입니다.

 

인생 두 번째 리즈를 위한 라이프 처방전을 제시하는 ‘다시, 언니’가 4월 4일 월요일 첫 방송을 앞두고 포스터와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다시, 언니’는 제2의 전성기를 꿈꾸는 언니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의뢰인의 일상을 들여다보고 라이프를 바꿀 수 있도록 처방전을 주는 공감 라이프 체인지 프로그램. 

 

공개된 포스터에는 ‘오늘이 바뀌면 내일이 빛난다’라는 ‘다시, 언니’만의 컨셉이자 목표가 녹아있다. 식습관부터 생활 습관, 뷰티, 건강, 마인드 등 일상생활 전반에서 작은 부분부터 바꾸어 나간다면 언젠가 빛나는 내일을 맞이할 수 있다는 뜻이다. 이를 위해 ‘다시, 언니’에서는 자신을 챙기던 일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고백’ 주인공을 선정하고 라이프 캠을 통해 이들의 일상을 점검해본다. 라이프 크루들은 개선해야 할 부분을 체크해 솔루션을 제공하고, 주인공들은 한 달간 이를 실천한 후 전반적 라이프가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이야기를 나눠볼 예정이다. 

 

특히 예고편 영상에는 당뇨, 다이어트, 피부, 탈모 등 내적부터 외적까지 시니어들의 현실적인 고민들을 공격적으로 전부 해결하겠다는 ‘다시, 언니’만의 힘찬 각오가 드러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라이프 크루들의 전문적인 처방으로 변화된 주인공의 모습은 패널들의 리얼한 탄성을 부르며 과연 그녀가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다시, 언니’는 여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해보았을 고민을 사연으로 채택,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높이고 현실적인 솔루션으로 함께 라이프 체인지에 도전해보게 하는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다시, 언니’에서는 완벽한 자기관리의 선두주자 MC 장윤정을 비롯,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이뤄진 ‘라이프 크루’들이 의뢰인의 라이프를 개선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먼저, 아이돌부터 배우까지 다양한 연예인들을 담당하고 있는 헤어 디자이너 이순철, 메이크업 아티스트 최수경, 스타일리스트 박만현이 약점을 보완하고 강점을 드러내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시한다. 또한 쇼트트랙 국가대표 황대헌의 트레이너로 이름을 알린 헬스트레이너 김선규가 맞춤 재활 운동법으로 몸 상태를 개선, 주인공이 건강한 일상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건강 전문가로 출연한다. 여기에 매회별로 한의원, 심리상담, 피부과 전문의 등 의뢰인의 라이프 진단에 맞는 전문 의사 2인이 출연하여 전문적인 솔루션으로 의뢰인들의 집중 케어를 담당한다.

 

이처럼 생활 속 다양한 분야에 걸맞은 라이프 처방전을 제시하며 오늘과는 다른 내일을 꿈꾸게 할 라이프 체인지 프로그램 ‘다시, 언니’는 오는 4월 4일 월요일 저녁 8시 20분 tvN STORY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방송된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