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50 (토)
[영상뉴스] 몬스터 에너지와 함께 LCK 결승전에 오른 젠지 응원하고 젠지 친필 사인 유니폼 경품 이벤트도 참여하자!
[영상뉴스] 몬스터 에너지와 함께 LCK 결승전에 오른 젠지 응원하고 젠지 친필 사인 유니폼 경품 이벤트도 참여하자!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2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몬스터 에너지와 함께 LCK 결승전에 오른 젠지 응원하고 젠지 친필 사인 유니폼 경품 이벤트도 참여하자! 관련 뉴스입니다.

 

몬스터 에너지는가 3월 말부터 4월까지 약 한 달 동안 젠지 이스포츠 롤팀과 함께 하는 2개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결승에 진출한 ‘젠지 이스포츠 롤팀 응원 트위터 이벤트’와 4월 1일부터 이어서 진행하는 ‘몬스터 에너지와 함께하는 젠지! 편의점 프로모션’이다.

 

몬스터 에너지는 2022 LCK 스프링 시즌 결승전을 앞둔 젠지 롤팀을 응원하기 위해 3월 31일까지 몬스터 에너지 코리아 공식 트위터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에너지 코리아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고 트윗을 리트윗 후 응원이나 멘션을 남겨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젠지 2022시즌 공식 유니폼을 2등 10명에게 몬스터 에너지 1박스(24캔)를 제공할 예정이다.

 

젠지 롤팀은 지난 주말 열린 준결승전에서 3 대 2로 승리하여 정규순위 2위로 결승전에 진출했다. 4월 2일 토요일 오후 4시 30분 진행하는 2022 LCK 스프링 시즌 결승전에서 젠지 롤팀과 T1이 대결한다.

 

계속해서 몬스터 에너지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몬스터 에너지와 함께하는 젠지!’ 편의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편의점 세븐 일레븐과 이마트24에서 몬스터 에너지 6종 내 선택 구매 후 편의점 자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스탬프 5개를 적립하여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각 편의점 사별로 1등 30명에게 젠지 롤팀 친필 사인 공식 유니폼, 2등 105명에게 젠지 롤팀 티셔츠, 3등 150명에게 몬스터 에너지 티셔츠, 4등 1,000명에게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몬스터 에너지는 다양한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국제적인 스포츠팀들과 돈독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스키, 스노보드, 스케이트보드와 서핑 등의 액션 스포츠와 모터스포츠 뿐만 아니라 e스포츠까지 광범위한 스포츠 영역에 지원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해 2년 연속 e스포츠 팬들뿐만 아니라 MZ 세대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