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10 (토)
LambdaTest, Premji Invest 주도 벤처 라운드에서 4천500만 달러 유치
LambdaTest, Premji Invest 주도 벤처 라운드에서 4천500만 달러 유치
  • PR Newswire
  • 승인 2022.03.30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프트웨어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 확장 도모

-- 이 자금을 활용해 실행 속도, 성능, 안정성 측면에서 클라우드 기반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의 한계를 넓힐 혁신을 발전시킬 계획

샌프란시스코 

2022년 3월 30일

/PRNewswire/ -- 선도적인 엔드 투 엔드 클라우드 기반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인 LambdaTest는 Premji Invest가 주도하는 벤처 라운드에서 총 4,500만 달러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 라운드에는 기존 투자자인 Sequoia Capital India, Telstra Ventures, Blume Ventures 및 Leo Capital도 참여했다. 또한, Tricentis의 전 CEO이자 현 이사인 Sandeep Johri도 이번 라운드에 에인절 투자자로 참여했다.

LambdaTest는 테스트 실행 속도, 성능 및 신뢰성의 한계를 넓히고자 이번에 유치된 자금의 대부분을 신제품 혁신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자금의 일부는 기존 제품의 역량 강화 및 성장 가속화에도 사용될 계획이다. LambdaTest는 다양한 역할 및 지역에 걸쳐 고용을 모색하고 있다.

사용자는 LambdaTest의 핵심 테스트 실행 플랫폼을 통해 3,0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브라우저 조합, 운영체제 및 다양한 버전과 실제 장치에서 자사의 웹사이트와 앱을 테스트할 수 있다. 디지털 자산 테스트는 전화, 브라우저 또는 운영체제와 관련해 고객의 선호도를 거의 또는 전혀 통제할 수 없으므로, 기업 입장에서는 매우 중요한 요소다. 따라서 원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업은 테스트를 통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해야 한다.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디지털 세계에서 혁신 속도가 점점 가속화됨에 따라, 테스트가 '좌방향으로 이동'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는 소프트웨어 테스트가 제품 개발 초기 단계부터 수행되고, 이 단계에서 개발자와 테스터(QA)가 모두 참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테스트가 제품 출시 전 마지막 단계에 이뤄지던 이전의 '워터폴(waterfall)' 모델과는 대비된다. 이러한 새로운 테스트 모델의 증가하는 요구로 인해, 기업은 속도, 성능 및 안정성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갈망하게 됐다.

LambdaTest CEO Asad Khan은 "우리는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 및 실행과 관련해 개발자와 QA 팀의 업무를 더 원활하게 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라며, "지난 수개월 동안 우리는 기업이 엔드 투 엔드 자동화 테스트를 최대한 빠르게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차세대 스마트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인 HyperExecute [ https://www.lambdatest.com/intl/en-in/hyperexecute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조만간 테스트 인텔리전스 플랫폼 Test-at-Scale [ https://www.lambdatest.com/intl/en-in/test-at-scale ](TAS)을 출시할 예정으로, 이 플랫폼은 이미 베타 버전이 진행 중"이라면서 "또한, 핵심 실행 플랫폼의 기능을 지속해서 향상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이번 자금 조달 라운드를 통해, 당사는 혁신을 이어가고,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라며 "이를 통해 개발자와 테스터 커뮤니티를 위한 최고의 테스트 실행 플랫폼을 구축하는 임무를 수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2017년에 설립된 LambdaTest는 이전에 Sequoia Capital India, Telstra Ventures, Leo Capital Holdings, Blume Ventures 등의 투자 회사로부터 약 2,500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한 바 있다.

LambdaTest의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100만 명 이상의 개발자와 테스터가 사용하고 있다. 회사는 설립 이후 1억 건 이상의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지난 한 해 동안 300%의 성장을 이뤘다. 고객은 LambdaTest의 서비스를 통해 출시 일정을 95% 단축하고, 출시 생산성을 62% 향상시키는 한편, 출시 전에 문제의 67%를 식별할 수 있게 됐다.

Premji Invest의 파트너인 Atul Gupta는 "LambdaTest는 비용 효율적이고 확장성이 뛰어난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편, 기존 인프라를 추가하지 않고도 기존 인프라에 대한 개선된 제어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자사의 테스트 실행을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이들은 테스트 실행의 속도, 안정성 및 성능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면서 "테스트 실행의 국면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야심 찬 LambdaTest 팀과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LambdaTest 소개

LambdaTest [ https://www.lambdatest.com/ ]는 선도적인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핵심 테스트 실행 플랫폼을 통해 3,000개 이상의 다양한 브라우저, 브라우저 버전 및 운영체제 환경에서 웹과 모바일 앱의 수동 및 자동 테스트를 모두 실행할 수 있다. 회사의 다른 서비스로는 기업이 엔드 투 엔드 자동화 테스트를 최대한 빠르게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차세대 스마트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인 HyperExecute와 테스트 인텔리전스 플랫폼인 Test-at-Scale(TAS)이 있다.

130개국 이상에서 500개 이상의 기업과 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테스트 실행 요구를 테스트하기 위해 LambdaTest의 서비스를 이용한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721228/Lambda_Test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