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5:20 (월)
티르티르, ‘물광 마스크’ 홈쇼핑 5차방송 완판!
티르티르, ‘물광 마스크’ 홈쇼핑 5차방송 완판!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4.0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르티르, ‘물광 마스크’ 홈쇼핑 5차방송 완판!
티르티르, ‘물광 마스크’ 홈쇼핑 5차방송 완판!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티르티르(TIRTIR)의 화제의 신제품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가 홈쇼핑5차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에서 진행된 이번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 방송에서는 최대 약 65%의 할인율에 본품과 샘플, 함께 사용하면 좋은 브러쉬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어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번 방송은 ‘물광 마스크’를구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일정, 구성에 대한 문의가 방송 전부터 쇄도함은 물론, 제품 사용 후 만족한 기존 고객들이 주변 지인들에게 자발적인 홍보와 재구매가 이어지며 방송때마다 전체 매진이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티르티르의 일명 ‘콜라겐 생(生)크림’ 마스크,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다양한 사이즈의 9가지 콜라겐이 함유되어 피부 코어의 힘을 탄탄하게 세워주며, 쫀쫀한생크림 미세 거품이 피부 각질을 정돈하고 탄력과 물광케어까지 한 번에 해주는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이다. 특히생크림필, 콜라겐 관리, 모델링 팩 등 에스테틱에서 받을수 있는 케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인 것이 큰 특징이며, 여기에 더해 씻어낼 필요 없는간편한 노워시 타입인 점과 탄성있는 조밀한 거품이 피부 위에 쫀쫀한 물광 막을 형성해 무려 10시간동안 9중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이러한 인기 요인에 힘입어 ‘콜라겐 코어물광 마스크’는 지난 1월 런칭 방송부터 지금까지 3개월간 5차례 방송에서 모두 완판을 기록하고 있으며 화장품 방송사상 최단시간인 방송시작 5분만에 완판기록과 최고 매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100억 매출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어 앞으로 해당 제품은 물론더 나아가 브랜드 성장에 귀추가 주목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