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30 (월)
뮤지컬 ‘카파이즘’ 페어 포스터 공개…’카파이즘’ 탄생시킨 프리드만과 타로의 순간 담았다
뮤지컬 ‘카파이즘’ 페어 포스터 공개…’카파이즘’ 탄생시킨 프리드만과 타로의 순간 담았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4.1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네버엔딩플레이
사진제공 = 네버엔딩플레이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뮤지컬 ‘카파이즘’이 페어 프로필 3종을 공개했다.

 

페어별 3종으로 제작된 페어 포스터는 1930년대를 배경으로 불안한 국제정세 속에 서로에게 의지하고 있는 ‘앙드레 프리드만’과 ‘게르다 타로’의 모습이 담겼다. 헝가리 출신의 사진작가로 뜨거운 열정을 지닌 앙드레 프리드만, 독일 출신 유대인으로 자신의 신념을 믿으며 묵묵히 앞으로 나아가는 게르다 타로로 분한 6인의 배우들이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모습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페어 포스터는 유승현·정우연, 안재영·최연우, 김준영·김이후 페어로 구성됐다. 유승현과 정우연의 포스터에는 애정을 가득 담은 표정으로 카메라 렌즈 속의 타로를 바라보는 유승현과 어딘가 슬픔이 서려 있는 듯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프리드만 쪽으로 향하고 있는 정우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안재영과 최연우는 하나의 카메라를 바라보며 편안한 모습으로 서로에게 기대고 있어 두 사람이 함께하는 순간에 느꼈을 휴식의 순간을 상상해보게 한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김준영과 김이후는 카메라를 바라보고 진지한 분위기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이들의 날카로운 눈빛은 죽음과 삶이 공존하는 순간을 담아내는 종군기자로서 감당하고 있는 부담과 책임감이 느껴진다.

 

‘포토 저널리즘’의 전설인 종군기자 로버트 카파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카파이즘’의 1차 티켓 오픈 일정도 공개됐다.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YES24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프리뷰 기간에 한해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뮤지컬 ‘카파이즘’은 5월 7일부터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공연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