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4:30 (월)
영화 '스텔라', 박스오피스 역주행 흥행 질주
영화 '스텔라', 박스오피스 역주행 흥행 질주
  • 스페셜타임즈
  • 승인 2022.04.15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대불문 관객들을 사로잡은 가족의 가치로 공감이 통하다!
영화 '스텔라'

[스페셜타임스 스페셜타임즈] 가족의 낡은 자동차를 타고 펼쳐지는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스텔라'가 세대불문 관객들의 입소문 속에 개봉 2주차에 박스오피스 역주행 흥행 질주를 시작했다.

'스텔라'는 옵션은 없지만 사연은 많은 최대 시속 50km의 자율주행차 스텔라와 함께 보스의 사라진 슈퍼카를 쫓는 한 남자의 버라이어티 추격 코미디. 따뜻한 웃음과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스텔라'가 개봉 2주차 입소문의 저력을 보여주며, 박스오피스 순위 역주행을 기록했다.

'스텔라'는 개봉 2주차에 들어선 평일 관객수에서 동시기에 개봉한 할리우드 대작 '앰뷸런스' '수퍼 소닉2'를 앞지르며, 세대와 연령을 불문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동차와 가족과 소중한 모두에게” –류*, “어머니와 함께 웃을 수 있었던 가족영화” –hu******, “잔잔한 웃음의 가족영화네요!ㅎㅎ” –권**, “아버지와의 추억으로 눈물 지으며 본 영화. 내맘 속에도 엑셀이 있다”- mi*******, “코미디와 가족애를 적절하게 보여주는 영화로 재밌게 관람했습니다” –se******* 등 코로나 시대 가족의 가치를 전하는 따뜻한 웃음으로 입소문 흥행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버라이어티 추격 코미디 '스텔라' 속 따뜻한 웃음에 대해서 권수경 감독은 “가족의 가치가 가장 소중하다는 걸 배웠고, 그런 이야기를 할 때가 가장 기쁘다”며 전작 '형'에 이어 '스텔라'까지 가족이라는 주제로 작품을 만드는 이유를 밝혔다.

특히, 아버지와 가족의 낡은 자동차를 통해서 주인공 ‘영배’(손호준)가 가족의 의미를 깨닫고 성장해가는 유쾌하고 따뜻한 여정에 대해 “추억의 자동차 스텔라를 통해 가족의 가치를 증명하고 싶었다”고 작품의 기획 의도를 전했다.

길어진 코로나 시대에 다양한 세대 관객들에게 가족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겨 보게 하는 '스텔라'는 세대와 성별을 불문,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속에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동시기 개봉한 할리우드 대작들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역주행 질주 중인 버라이어티 추격 코미디 '스텔라'는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