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50 (일)
아이돌라디오 시즌2 잉뿌삐(INFP) 감성으로 꽉 채운 ‘다채로운 형원의 시간’ 감동과 공감의 아이돌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잉뿌삐(INFP) 감성으로 꽉 채운 ‘다채로운 형원의 시간’ 감동과 공감의 아이돌라디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4.1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아이돌라디오 시즌2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지난 8월,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DJ로 첫 DJ 신고식을 치르고, 센스 넘치고 다정한 진행력으로 많은 아이돌의 찐텐을 끌어내며, 자타공인 ‘몬젤웃’답게 청취자들에게 대유잼을 선사한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채디’ 몬스타엑스 형원의 단독 스페셜 방송이 어제(14일) 펼쳐졌다.

 

평소 팬들에게 ‘채다정’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것은 물론, MBTI ‘INFP 유형’답게 남다른 감수성을 보였던 형원은 ‘가장 좋아하는 단어인 안온이란 말처럼 조용하고 편안한 그리고 다정하고 감성 넘치는 시간을 선물할 것’임을 청취자들에게 약속했다.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 후,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와 예능, 각종 화보와 광고를 통해 다채로운 모습과 매력을 선보였던 형원은 ‘고글 형원’, ‘미국 형원’, ‘장발 형원’, ‘욜키 형원’ 등 팬들에게는 매순간이 레전드였던 모습 중 ‘나의 최애 모먼트’ 1위로 ‘핑크 머리 벚꽃 형원’을 뽑았다.

 

이날 방송에서 형원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들을 들을 수 있었다. 영어로 가사를 쓴 ‘Secrets’의 작사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상황과 장면을 상상하며 그림을 그리듯 가사에 담아낸다’라는 이야기를 전하자 형원의 감성과 작사 실력에 감탄한 청취자들은 ‘이런 TMI라면 115시간도 들을 수 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형원은, ‘리더 셔누에게는 받은 게 많기 때문에 첫 끼로 먹는 스테이크도 양보할 수 있다’, '최근 세븐틴 호시의 솔로 무대를 보고 자극을 받았다'는 등 본인의 TMI를 전했다.  

 

또한 팬들의 고민 사연을 읽으며, 팬들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따듯한 조언을 건넸다. ‘나의 다정함은 노력이다, 몬베베는 나에게 마침표다’라는 심쿵 명대사를 남긴 것은 물론, 본인이 직접 팬들을 생각하며 쓴 글을 공개, ‘이 시기의 불안함과 아픔이, 이 비에 씻겨 내려갔으면 좋겠다’는 ‘채다정’다운 다정하고 안온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알면 알수록 더 알고 싶고, 보면 볼수록 더 보고 싶은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 <아이돌라디오 시즌2-형원>편은 4월 15일 (금)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