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20 (토)
티빙 오리지널 '떴수다' 에 구교환X신현빈이 뜬다!
티빙 오리지널 '떴수다' 에 구교환X신현빈이 뜬다!
  • 스페셜타임즈
  • 승인 2022.04.27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 장도연과 찰떡케미를 선보일 첫 번째 게스트
티빙 오리지널 '떴수다'

[스페셜타임스 스페셜타임즈] 티빙 오리지널 예능 '떴수다'가 만능 케미요정 MC 장도연과 함께할 1회 게스트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괴이'의 구교환, 신현빈을 예고했다.

이번 주 첫 선을 보이는 티빙 오리지널 '떴수다'는 티빙 콘텐츠 속 스타나 제작진을 찾아가 작품의 비하인드와 어디서도 들어보지 못했던 출연진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새로운 토크 예능이다.

‘떡상’을 기원하며 '떴수다' 출연진들에게 ‘찐떡상’을 들고 찾아갈 MC로 장도연이 확정된 가운데, '떴수다'의 포문을 열 첫 게스트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괴이'의 구교환, 신현빈이 이름을 올려 첫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떴수다'의 첫 번째 손님으로 낙점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괴이'는 저주받은 불상이 나타난 마을에서 마음 속 지옥을 보게 된 사람들과, 그 마을의 괴이한 사건을 쫓는 초자연 스릴러다.

그리고 재앙에 휩쓸린 사람들의 혼돈과 공포, 기이한 저주의 실체를 추적하는 과정을 뼛속까지 스미는 서스펜스로 풀어내며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티빙 오리지널 '괴이'의 두 주인공 구교환, 신현빈은 4월 29일(금) 전편 공개 직후, 바로 다음 날인 4월 30일(토) 오후 4시 공개되는 '떴수다'를 통해 본 콘텐츠에서는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 영상을 통해 두 배우와 MC 장도연의 색다른 케미스트리와 토크가 예고된 만큼, 티빙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떴수다'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다채로운 티빙 콘텐츠의 또 다른 이야기를 신선하고 다양하게 조명할 티빙 오리지널 '떴수다'는 4월 30일(토) 티빙에서 무료로 공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