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00 (토)
영화 '스텔라', 4월28일 VOD 서비스 오픈
영화 '스텔라', 4월28일 VOD 서비스 오픈
  • 스페셜타임즈
  • 승인 2022.04.2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호준 X 허성태 X 이규형 버라이어티 추격 코미디
영화 '스텔라'

[스페셜타임스 스페셜타임즈] 4월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 버라이어티 추격 코미디 '스텔라'가 4월 28일 바로 오늘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4월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 버라이어티 추격 코미디 '스텔라'를 4월 28일 오늘부터 IPTV와 디지털 케이블 TV, OTT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텔라'는 옵션은 없지만 사연은 많은 최대 시속 50km의 자율주행차 스텔라와 함께 보스의 사라진 슈퍼카를 쫓는 한 남자의 버라이어티 추격 코미디영화이다.

영화 '스텔라'는 연출을 맡은 권수경 감독 특유의 연출과 한국형 말맛 코미디의 최고로 평가 받는 배세영 작가의 대본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세상에 하나뿐인 최대 시속 50km의 자동차 ‘스텔라’와 손호준, 이규형, 허성태의 유쾌한 연기 케미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영화 속에서 흘러나오는 듀스의 ‘나를 돌아봐’, 여행스케치의 ‘별이 진다네’ 등 한 시대를 대표했던 감성 가득한 노래들과 전국 곳곳의 아름다운 풍광들은 보는 이들에게 힐링의 순간들을 선사하며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자리매김, 뜨거운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 강력한 코미디로 극장 관객을 사로잡았던 '스텔라'가 오늘부터 IPTV(KT Olleh TV, SK B 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와 OTT서비스 TVING, Wavve, 구글플레이,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Apple 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아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릴 유쾌한 웃음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VOD 서비스 오픈과 함께 안방 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전할 버라이어티 추격 코미디 '스텔라'는 지금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