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30 (일)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괴이' 곽동연 두데 출격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괴이' 곽동연 두데 출격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4.2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MBC FM4U(서울, 수도권 기준 91.9MHz)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시의 데이트’)에 오늘 (29일) 배우 곽동연이 출연한다.

 

2012년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데뷔하여 그간 ‘복수가 돌아왔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빈센조’ 등에서 폭넓은 연기를 보여준 곽동연은 오늘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괴이’에서 극중 ‘곽용주’ 역할로 분해 반항적이고 강렬한 인물을 묘사한다.

 

‘괴이’는 저주받은 불상이 나타난 마을에서 마음 속 지옥을 보게 된 사람들과 그 마을의 괴이한 사건을 쫓는 초자연 스릴러로,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비경쟁부문에 초청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건재 감독, 연상호 작가, 류용재 작가를 비롯해 구교환, 신현빈, 김지영과 곽동연이 이번 작품을 통해 함께 호흡을 맞췄다.

 

곽동연은 오늘 ‘두시의 데이트’에 단독 출연해 MBC 예능 ‘나혼자산다’를 통해 대중을 사로잡았던 꾸밈없는 모습으로 실시간 문자에 답하는 등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괴이’ 촬영 비하인드와 그간 작품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볼 예정이다.

 

한편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MBC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1973년 시작해 최초 진행자였던 김기덕 이후 이문세, 윤도현, 박명수, 박경림, 지석진 등을 거쳐 2019년 9월 이후 현재까지 뮤지와 안영미가 진행하고 있다. 매일 오후 2시부터 FM 91.9MHz 또는 MBC 스마트 라디오 어플리케이션 ‘미니’를 통해 실시간 청취가 가능하며, 곽동연 출연분은 ‘미니’와 유튜브 ‘봉춘라디오’ 채널을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