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10 (토)
싸이, 컴백과 동시에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 출연!
싸이, 컴백과 동시에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 출연!
  • 스페셜타임즈
  • 승인 2022.04.29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 “슈가와 협업 확정 후 며칠 동안 잠 못자”
멜론 스테이션,오늘음악 싸이

[스페셜타임스 스페셜타임즈] 글로벌 히트곡 탄생을 예고한 싸이가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에 출연한다.

멜론은 “9번째 정규앨범 ‘싸다9’로 화려하게 컴백하는 싸이가 새 앨범 발매 당일인 29일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싸이는 ‘오늘음악’을 통해 지난 앨범 히스토리를 비롯해 ‘싸이다움’을 담은 정규앨범 ‘싸다9’를 설명하고 녹음, 안무, 뮤직비디오에 대한 제작 비하인드 토크도 선사할 예정이다. 싸이가 방탄소년단(BTS) 슈가와 공동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댓 댓(That That, prod. SUGA of BTS)’으로 컴백하는 만큼 흥미로운 스토리들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5년만에 컴백하는 싸이는 “창작, 경청, 수정, 재가공, 포기 이 싸이클을 수차례 반복하다 보니 5년이 지났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슈가와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슈가와 컬래버가 확정되고 나서 너무 상기돼서 며칠 잠을 못 잤다. 내가 전생에 나라를 구한 것 같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싸이와 슈가의 협업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가 ‘오늘음악’에서 펼쳐질 예정이라 많은 글로벌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멜론의 싸이 인기곡 순위 1위부터 5위를 소개하고 곡에 달린 댓글을 읽는 ‘싸이-파이브’, 싸이가 평소에 즐겨 듣는 노래들을 소개하는 ‘싸이 감성 흠뻑 플레이리스트’ 등 ‘오늘음악’에서만 접할 수 있는 코너들도 준비돼 있어 음악 마니아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멜론의 뮤직토크쇼 ‘오늘음악’은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부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까지 다양한 뮤지션이 직접 DJ가 되어 진행하는 멜론스테이션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의 일상과 그들의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여 멜론 회원들에게 풍성한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멜론 스테이션에는 SM엔터테인먼트 전용 프로그램 ‘SMing’, 아이돌부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까지 다양한 뮤지션이 직접 DJ가 되어 진행하는 대표 프로그램 ‘오늘음악’, 뮤지션 나얼과 에코브릿지가 함께 진행하는 ‘디깅 온 에어’, DJ 뽀로로가 인기 동요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뽀로로의 ‘뽈륨을 높여요’, 해외 유명 팝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팝 캐스트’, 박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영화& 박선영입니다’, 인디음악을 조명하는 ‘트랙제로’ 등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가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