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40 (토)
영화 '서울괴담', 거리두기 해제된 극장에 관객 가득!
영화 '서울괴담', 거리두기 해제된 극장에 관객 가득!
  • 스페셜타임즈
  • 승인 2022.04.29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석 리얼 매진 진풍경에 극강 공포 팝콘짤 리뷰까지!
영화 '서울괴담'

[스페셜타임스 스페셜타임즈] K-호러 화제작 ‘서울괴담’이 4월 27일 개봉 당일, 약 2년간의 긴 거리두기 이후 좌석 간 거리두기 해제 및 취식 가능해진 극장가를 관객들로 가득 채우며 이색 풍경을 연출해서 화제다.

'서울괴담'은 복수, 욕망, 저주에서 시작된 죽음보다 더한 공포를 선사할 10개의 현실 밀착 공포 에피소드를 다룬 K-호러 화제작.

약 2년간의 긴 거리두기로 침체되있던 극장가, ‘서울괴담’ 무대인사가 진행된 지난 27일은 좌석 간 거리두기 해제 및 취식 가능한 시기로 새롭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극장가에 활력을 선사했다.

특히 거리두기가 해제되어 전 좌석을 빈틈없이 채우며 그동안의 반쪽 자리 매진이 아닌 리얼 전석 매진 풍경을 선보였다. 이에 ‘서울괴담’ 개봉 당일 무대인사에 참석한 배우 이영진은 “오래간만에 극장이 꽉 찬 것을 보니 너무 감동적”이라고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 이영진 외 무대인사 참여한 홍원기 감독 및 배우, 관계자들도 활기가 돋는 극장가 풍경에 감격스러운 마음을 서로 나눴다.

2년 만에 처음으로 보는 전석 매진 풍경 외에도 ‘서울괴담’ 관람 후기로, 극강의 공포 장면들로 놀라 극장에 팝콘을 쏟은 후기도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2년 만에 취식이 가능해진 덕에 나올 수 있는 이색 후기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그 외 “새로운 방식, 흔한 괴담 이야기를 발칙하게 풀어낸 느낌(네이버, ksn****)”, “오후에 봤는데 밤에 봤으면 밤길이 무서웠을 듯(네이버, gin****)”, “공포 영화 다시는 안 본다,

심장마비 올 뻔(인스타그램, dok****)”, “강렬한 사운드가 주는 압박감이 대단하다(인스타그램, jyj****)”, “넘 무서웡, 확실히 더위는 날아감(인스타그램, sh6****)” 등 공포 영화로서의 매력에 대해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그 외 10개의 에피소드가 모두 다른 장르라는 점, 함께 숨죽이게 만드는 배우들의 호연, 무대에서 보던 아이돌의 새로운 변신 등에 대해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받고 있는 중이다.

거리두기 해제된 극장가, 전석 매진, 팝콘 리뷰 등 2년 전 진풍경을 다시 한번 연출하며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호러 화제작 ‘서울괴담’은 개봉 당일 개봉작 중 좌석 판매율 1위, 전체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하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