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40 (토)
영화 '데드캠핑 더라이브' 메인 예고 공개
영화 '데드캠핑 더라이브' 메인 예고 공개
  • 스페셜타임즈
  • 승인 2022.05.0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시원한 액션 퍼레이드!
영화 '데드캠핑 더라이브'

[스페셜타임스 스페셜타임즈] 눈에는 눈, 이에는 이. 포식자의 사냥터에서 펼쳐지는 반전 유튜버의 액션이 돋보이는 '데드캠핑 더라이브'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5월 12일 개봉 예정인 '데드캠핑 더라이브'가 짜릿한 스릴과 쾌감을 선사할 사냥 액션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대중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캠핑’을 흥미롭게 풀어낸 액션 스릴러 답게, '데드캠핑 더라이브'의 예고편은 시작부터 사람과의 접촉이 없는 외딴 산속을 배경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기 캠핑 유튜버 ‘수연’(남지현)의 생방 첫 인사와 설레는 발걸음으로 문을 여는 메인 예고편. 하지만 솔로캠핑을 즐긴 것도 잠깐, 낯선 자들의 인기척을 감지한 ‘수연’의 불안한 표정은 곧 ‘지옥’이 펼쳐질 것임을 보여준다.

“기다렸어, 네놈들을”이란 카피와 함께 보여지는 ‘수연’의 모습은 예고편의 분위기를 단숨에 바꿔버린다. 괴한들로부터 도망친 ‘수연’에게 되려 쫓기게 된 놈들. 이때부터 선사하는 ‘수연’의 ‘분노의 사냥’ 액션은 숨 쉴 틈 없이 펼쳐져 눈을 뗄 수 없다.

미리 준비한 트랩과 무기들을 통해 차례대로 괴한들을 잡아들이고, 클라이맥스까지 치닫는 사냥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킨다.

드디어 영상으로 만나는 배우 남지현의 반전 연기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영상 초반과는 다르게 독기를 가득 품고 놈들을 사냥하는 ‘수연’ 역을 가감 없이 표현한 남지현. 산속과 계곡, 폐창고 등에서 펼치는 파워풀한 액션은 그간 보지 못했던 남지현의 매력과 연기에 한층 신뢰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스릴 넘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봄 가장 화끈한 영화임을 예감케 하는 '데드캠핑 더라이브'는 인기 캠핑 유튜버 ‘수연’이 덫에 반드시 걸려들 그놈들을 사냥하기 위해 외딴 산속에서 펼치는 캠핑 액션 스릴러로, 오는 5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