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7:50 (월)
시티브리즈, 롯데백화점 동탄점서 첫 팝업스토어 오픈…"체험형 마케팅 확대"
시티브리즈, 롯데백화점 동탄점서 첫 팝업스토어 오픈…"체험형 마케팅 확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0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컨템퍼러리 캐주얼 브랜드 시티브리즈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 더 웨이브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시티브리즈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오픈하는 첫 번째 팝업스토어이다. 첫 팝업스토어인 만큼 브랜드 슬로건 '메이크 유 디퍼런트(MAKE YOU DIFFERENT)'를 바탕으로 시티브리즈만의 특별한 감성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 뮤즈 김민주가 착용하여 큰 인기를 끈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 컬렉션 제품들은 시크하면서도 경쾌한 디자인 포인트가 되어 마치 휴양지에 있는 듯한 편안하고 여유로운 룩들로 구성됐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여 거울 셀카를 촬영 후 브랜드 태그 및 지정 해시태그를 덧붙이면 추첨을 통해 시티브리즈 상품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과 5만 원 이상 구매 시 김민주 미공개 포토카드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티브리즈 관계자는 "온라인으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시티브리즈 제품을 실물로 확인하고 입어볼 수 있도록 첫 번째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형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