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00 (월)
MBC ‘나 혼자 산다’, 11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
MBC ‘나 혼자 산다’, 11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0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가 11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에 올랐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나 혼자 산다’는 TV화제성 6월 1주 금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16.59%의 점유율로 1위에 오르며 11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또 ‘나 혼자 산다’는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시청률(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에서 6월 첫째 주 예능, 드라마를 통틀어 1위를 차지해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광규의 집들이와 허니제이의 대학교 축제 무대 현장이 공개됐다. ‘핫규’ 김광규와 ‘트민남’ 전현무의 밑도 끝도 없는 디스전부터 김광규와 화사의 ‘그랜파와 손녀’ 케미, 그리고 ‘무스키아’ 전현무와 ‘기화백’ 기안84의 그림 맞대결까지 매 장면마다 웃음폭탄을 터뜨리며 화제를 모았다.

 

또 허니제이는 대학교 축제 무대에 댄스 크루 홀리뱅으로 초대되어 ‘떼창’과 ‘떼춤’으로 분위기를 띄우고, 레전드 무대로 불리는 박재범의 ‘몸매’ 공연에 백업 댄서로 올라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내 화제가 됐다. 전현무와 박나래는 연말에 ‘몸매’가 아닌 ‘몰매’로 공연 도전을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는 10일 방송에서는 옷 잘 입는 칭찬이 듣고 싶은 전현무를 위한 코드 쿤스트의 심폐소생 스타일링과 ‘샤이니’ 키와 민호,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함께 하는 여름 맞이 수상레저 나들이가 예고되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