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5:10 (월)
'청춘스타' 산다라박 오열시킨 '한국의 빌리 아일리시' 김푸름 무대는?
'청춘스타' 산다라박 오열시킨 '한국의 빌리 아일리시' 김푸름 무대는?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0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채널A ‘청춘스타’
사진 제공= 채널A ‘청춘스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채널A ‘청춘스타’ 산다라박이 녹화 중 폭풍 눈물을 흘렸다고 전해져 그 사연에 관심이 모아진다.

 

오늘(9일)부터 방송 시간이 밤 9시 30분에서 10시로 변경되는 채널A ‘청춘스타’(연출 박철환)는 세 개로 나뉘어진 케이팝 유니버스의 경쟁과 연대 속에서, 이 시대 청춘스타가 탄생하는 초대형 오디션. 총 66명이 본선행 티켓을 거머쥔 가운데 보컬파, 싱어송라이터파, 아이돌파는 총 6번의 팀 배틀 경연 이후 투표 결과에 따라 1위는 3점, 2위는 2점, 3위는 1점의 승점을 부여 받는다. 최고의 적이 최고의 아군이 된 극적인 상황 속 세 개의 파 전원 생존권이 걸린 승자독식 삼파전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오늘(9일) ‘청춘스타’ 4회 방송에 일일 엔젤로 출연한 산다라박이 녹화 중 눈물을 흘려 그 이유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보컬파, 싱어송라이터파, 아이돌파 삼파전이 본격적으로 펼쳐진 가운데 싱어송라이터파에서는 김푸름과 백아가 한 팀을 이뤄 출격한다.

 

특히 김푸름과 백아는 예선 당시 큰 화제를 모았던 참가자. 김푸름은 17세 최연소 싱어송라이터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한국의 빌리 아일리시라는 찬사를 받았고, 마음을 녹이는 건반 위의 시인으로 불린 백아는 자작곡 ‘테두리’가 스페셜 엔젤 박정현의 플레이리스트에 있을 만큼 투박하면서도 서정적인 가사와 피아노 연주로 시청자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화제의 두 사람이 한 팀을 이룬 만큼 스타메이커와 엔젤뮤지션의 관심이 쏟아지는 것은 당연지사. 이에 김푸름과 백아는 “이길 수 있어요. 작정 했어요”라는 각오와 함께 ‘날아라 병아리’를 선곡, 두 사람의 짙은 감성을 더한 편곡으로 몰입감을 높였다.

 

이후 무대가 가져온 후폭풍은 대단했다. 산다라박은 “와 너무..”라며 말을 잇지 못한 채 한동안 눈물만 흘렸다고. 이와 함께 윤하는 “이건 압승이에요. 흠 잡을 데가 없어요”라며, 권정열은 “천생연분을 만난 것 같다”고, 윤종신은 “푸름이 보이스에 뭔가 있다”며 칭찬했고 김이나 또한 “거장의 곡인데 편곡을 이렇게까지 할 수 있다니..”라며 감탄했다는 후문. 산다라박을 폭풍 눈물 흘리게 한 김푸름과 백아의 무대는 오늘(9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청춘스타’ 4회에서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글로벌 쇼트 폼 모바일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 앱을 통한 온라인 투표가 8월 2일(화) 자정까지 진행된다. (https://vt.tiktok.com/ZSd4cJSJL/) 시청자들은 하루 총 7명에게 투표할 수 있으며 누적된 투표수는 우승자 선정 기준에 25% 반영된다. 특히 글로벌 청춘스타의 탄생을 위해 음원 사이트를 통한 음원 발매와 시청자 온라인 투표가 함께 진행, 시너지를 이루며 열기를 달구고 있는 가운데 과연 최후의 청춘스타는 누가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청춘스타’는 채널A의 자존심을 걸고 만드는 K-뮤직 배틀 오디션으로 일본 아베마를 통해 동시 방송중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