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50 (토)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 비법 레시피 담은 밀키트 2종 출시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 비법 레시피 담은 밀키트 2종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15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 비법 레시피 담은 밀키트 2종 출시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 비법 레시피 담은 밀키트 2종 출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가정식 밀키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밀키트 2종은 백종원 대표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백종원의 요리비책)에서 소개한 메뉴를 가정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제주 지역에서 만든 수제 햄을 비롯해 대파 등 질 좋은 국내산 식재료를 메인으로 맛을 구현해 내 가정에서나 야외 캠핑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먼저 ‘제주 금악 부대찌개’는 제주 금악마을 양돈농가에서 만든 수제 햄 3종을 푸짐하게 넣어 햄 특유의 감칠맛과 담백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직접 개발한 소스와 사골농축액으로 진한 맛을 낸 국물에 팽이버섯을 비롯한 신선한 채소와 찌개김치 등을 넣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선사하며, 동봉된 수제비와 라면사리까지 넣으면 더욱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맑은 국물 파육개장’은 대표적인 한식 ‘육개장’을 백종원 대표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메뉴로 요리의 감초 역할을 하는 국내산 파와 소고기를 진하게 우려낸 맑은 국물이 일품이다. 진한 대파향과 깔끔한 국물 맛으로 차별화한 ‘맑은 국물 파육개장’은 남녀노소 즐기기 좋으며, 기호에 따라 고춧가루를 추가해 얼큰하게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더본코리아 밀키트 2종은 더본마켓과 마켓컬리, 홈플러스를 통해 선 판매하며, 향후 판매처를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더본코리아 밀키트는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백종원 대표의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메리트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것 같다”라며, “향후 메뉴의 카테고리를 더욱 확대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요리연구가 백종원 대표의 아이디어와 노하우로 완성된 HMR 제품과 만능소스 등의 다양한 간편소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HMR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백종원의 만능소스’ 시리즈와 ‘백종원의 빽햄’이 베스트 상품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풍부한 해물과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로 만든 ‘해물육교자’가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