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9 23:50 (목)
지현우, ‘미우새’부터 ‘복면가왕’까지!
지현우, ‘미우새’부터 ‘복면가왕’까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7.1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방송 영상 캡처
사진제공:방송 영상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지현우가 주말 예능 프로그램을 싹쓸이하며 무한 매력을 발산했다.

 

지현우는 지난 10일 방송된 MBC ‘도포자락 휘날리며’를 비롯해 MBC ‘복면가왕’, SBS ‘미운 우리 새끼’ 등에 출연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털어놓는 것은 물론, 특유의 차분하고 다정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먼저 지현우는 ‘도포자락 휘날리며’를 통해 덴마크 여행을 떠나는 과정에서 다른 멤버들과 친근하고 훈훈한 ‘브로맨스’를 조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낯선 곳에서 운전을 하다 의도치 않게 실수를 하는 ‘허당’의 매력까지 드러내 큰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또한 ‘복면가왕’에서는 ‘구레나룻’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해 심신의 ‘오직 하나 뿐인 그대’와 故시해철의 ‘민물장어의 꿈’까지 열창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지현우는 완벽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특유의 감성으로 현장의 관객들과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남겼다.

 

특히 지현우는 “’신시와 아가씨’가 종영한 지 3개월 정도 됐는데, 이제 회장님 이미지를 벗으려 한다”며 밴드 사거리 그오빠로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사거리 그오빠의 보컬로 활동 중인 지현우는 최근 새 앨범을 발매하고 신곡 ‘Shake it boom’ 으로 호평받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300회 스페셜 MC로 출연해 고등학교 시절 첫 키스를 했던 추억을 떠올리는가 하면, 멜로 장인다운 ‘심쿵 애교’ 3종 세트까지 선보여 어머니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현우는 최근 사거리 그오빠의 새 앨범 ‘LOVE LINE’을 발매한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앞으로 방송,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