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6:10 (일)
아토팜,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까지 더한 'MLE 로션' 출시
아토팜,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까지 더한 'MLE 로션'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7.11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연약한 아기와 아이 피부를 위해 피부장벽 기능성 인증을 받은 ‘MLE 로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토팜의 대표 제품 ‘MLE 로션’은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은 수분 보호막 로션이다. 지난해 국내 최초 피부장벽 기능성 인증을 받은 ‘MLE 크림’에 이어 두 번째로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성분을 바탕으로 한 피부장벽 기술 MLE®(엠엘이)제형이 연약한 아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1]와 피지 세포에서 지질 생성을 촉진시키는 ‘리피모이드’[2] 성분을 적용하여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피부장벽 강화 및 보습•보호 기능을 통해 가려움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임상을 통해 제품 사용 2주 후 가려움증 24% 개선, 4주 후 51.6% 개선 등 높은 효과를 나타내며 전문성을 입증했다.

 

또한, 펌프 부분은 이중 구조 용기를 사용해 진공 상태의 내용기가 공기 노출을 막으면서 외부 오염원을 차단하여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마지막 한 방울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감은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산뜻하게 흡수되어 활동량이 많은 어린 아이도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하며, 365일 보습 관리가 필요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순한 약산성 포뮬러를 적용하고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함은 물론, 10가지 유해 의심 성분 배제 및 EWG 안전(1-2) 등급 안심 전 성분으로 안전성을 강화하여 민감 피부와 신생아, 어린이를 포함한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토팜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피부장벽에 대한 연구 개발을 이어가며, 피부 과학 기술력과 전문성을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다. 아토팜의 피부장벽 기능성 ‘MLE 로션’은 아토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 대형 마트,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