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00 (일)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고객 대상 에버랜드 메타버스 이벤트 실시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고객 대상 에버랜드 메타버스 이벤트 실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7.1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플레이댑 랜드’내 ‘에버랜드 메타버스’에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경품 행사는 ‘리브메이트’ 앱에서 7월 8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로블록스 기반의 메타버스 ‘플레이댑 랜드’내 ‘에버랜드 메타버스’와 에버랜드 현장에 설치된 ‘리브메이트 썸머헌터 부스’에서도 동시에 이루어진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에버랜드 메타버스’를 체험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연간이용권, Q패스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에버랜드 현장의 ‘리브메이트 썸머헌터 부스’에서도 추첨을 통해 퍼레이드 참여권, 머리띠 교환권 등을 비롯 다양한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릴 수 있다.

 

에버랜드 메타버스 경품 행사에 참가하려면 사전에 로블록스 앱 설치가 필요하며, 리브메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에버랜드 메타버스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 접속하거나 로블록스에서 에버랜드 공식 이벤트 게임을 찾아 에버랜드 메타버스에 입장할 수 있다.

 

에버랜드 메타버스에서 OX퀴즈 풀기, T익스프레스 타기 등 미션을 수행하면 에버랜드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경품 교환 코드를 지급받고, 해당 코드를 리브메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종일이용권, Q패스(대기 없이 빠른 입장), F&B쿠폰(츄러스/팝콘/슬러시/스냅사진권 중 랜덤 1매)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미션을 수행하고 받은 쿠폰을 ‘리브메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 에버랜드 1년 자유이용 패키지(연간이용권 2매와 기프트카드 20만원권) 2명 △ 연간이용권(1매) 20명 △ 종일이용권(1매) 100명 △ 1000 포인트 500명 △ 500 포인트 2000명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에버랜드 현장에서도 ‘리브메이트 썸머헌터 부스’를 방문하면 에버랜드 퍼레이드 참여권(비매품) 주말 하루 2팀(1팀 당 2명), Q패스(인당 2매), 츄러스 등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경품 행사와 함께 7월 31일까지 KB Pay’앱으로 에버랜드 종일이용권을 현장 발권 혹은 스마트 예약 시 45% 할인도 적용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메타버스를 체험하면서 재밌는 미션 수행과 경품 획득 기회와 함께 다양한 리브메이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는 연내 자체 메타버스 구축을 통해 보다 다양한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리브메이트’는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을 소지한 만 14세 이상 고객이면 KB국민카드 소지 여부와 관계 없이 가입 가능한 서비스로, KB국민카드의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으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은행 등 130여 개 금융기관 자산 정보 연동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자산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