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3:00 (일)
한국솔가, 13일 단 하루 ‘브랜드직영관 1DAY 특가’ 진행
한국솔가, 13일 단 하루 ‘브랜드직영관 1DAY 특가’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7.12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한국솔가
사진제공 = 한국솔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13일 하루 동안 한국솔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직영관 1DAY 특가’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직영관 1DAY 특가’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시원한 혜택을 담은 고객 감사제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한국솔가 스테디셀러 전 제품과 한국솔가의 노하우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할인 적용 제품은 ▲솔가 남성·여성 멀티비타민, ▲솔가 엽산·철분, ▲솔가 비오틴·비타민D 등 27품목 ▲소버스 10품목이다. 한국솔가 브랜드스토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행사 당일 제품 구매 시, 브랜드직영관 단독 혜택으로 네이버 포인트 2%를 추가 적립해주고, 밤 12시까지 주문할 경우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내일 도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 고객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추가 리워드도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GS칼텍스-이마트 결합 모바일 쿠폰 3만원권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10,000점을 증정한다. 또한 ‘100명 한정 타임특가’ 이벤트를 진행, 선착순으로 소버스 트리플 바이오틱스를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밖에 행사 기간 내 리뷰를 남기면 베스트 리뷰어 20명을 선정해 네이버 포인트 2,000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토어 찜’ 및 ‘소식 알람’ 설정 고객에게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솔가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솔가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솔가를 아껴주시는 고객 분들께 보답하고자, 한국솔가와 함께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