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40 (일)
탐앤탐스, 프리미엄 음료 ‘깔라만시 NFC 착즙주스’ 출시
탐앤탐스, 프리미엄 음료 ‘깔라만시 NFC 착즙주스’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7.1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 깔라만시 NFC 착즙주스
탐앤탐스 깔라만시 NFC 착즙주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탐앤탐스가 지난 7월 5일 신제품 ‘깔라만시 NFC 착즙주스(245ml)’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NFC압착 방식으로 추출한 과육만을 사용하여 깔라만시 고유의 풍미를 최대한 보존하였고, 지속적으로 수요가 늘고 있는 RTD(간편하게 즉시 음용이 가능한 제품) 형태로 제공된다.

 

깔라만시는 최근 불어 닥친 디톡스, 클렌즈 주스 열풍과 함께 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열대 과일이다. 레몬의 30배가 넘는 비타민C를 함유한 깔라만시는 필리핀산이 최상품으로 인정받지만 시중에는 라임의 일종인 딱과 혼합된 베트남산 깔라만시 원액이 주로 유통되고 있다. 탐앤탐스 ‘깔라만시 NFC 착즙주스’는 희소성 있는 고품질의 필리핀산 깔라만시를 100% 사용하였고, 인공 감미료 대신 유기농 청포도와 사과를 첨가하여 최적의 배합비율을 맞추었다.

 

그 결과 신맛 부담을 줄여 진입장벽을 확연히 낮춘 ‘깔라만시 NFC 착즙주스’는 현재 전국 탐앤탐스 매장 및 다양한 온ž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인 탐앤탐스몰에서 구매할 경우, 출시 기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깔끔한 맛과 향을 동시에 갖춘 프리미엄 과채주스로 여름을 알차게 보낼 수 있게 ‘깔라만시 NFC 착즙주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선호하는 식음료에 곁들여 활용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을 온가족이 다 함께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뜻을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