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0:00 (월)
탐앤탐스 여름 프리퀀시, “SUN MORE TIME” 열띤 반응 속 마감 임박
탐앤탐스 여름 프리퀀시, “SUN MORE TIME” 열띤 반응 속 마감 임박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7.2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 X 셀퓨전씨 여름 프리퀀시
탐앤탐스 X 셀퓨전씨 여름 프리퀀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탐앤탐스가 7월 31일을 끝으로 성황리에 진행 중인 2022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SUMMER FREQUENCY_SUN MORE TIME(선 모어 타임)'을 종료할 예정이다.

 

이번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는 탐앤탐스의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마이탐’ 내 선불카드로 음료를 주문하거나, 마이탐의 비대면 서비스(스마트오더, 스마트 드라이브 스루, 딜리버리)를 통해 음료를 주문하여 스탬프를 적립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미션 음료로는 ▲제주 한라봉 크러쉬드 에이드 ▲깔라만시 모히또 크러쉬드 에이드 ▲자몽 크러쉬드 에이드 ▲오렌지 크러쉬드 에이드 ▲레몬 크러쉬드 에이드 ▲블루레몬 크러쉬드 에이드 6종으로 구성된 여름 특선 신메뉴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가 선정되었다.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신선한 과일과 온몸에 냉기를 선사하는 크러쉬드 아이스로 이루어진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은 명실상부한 탐앤탐스의 여름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또한 미션 음료를 주문하면 재고 소진 시까지 재활용이 가능한 에코컵 드링킹자가 주어진다. 에코컵 드링킹자는 인테리어용으로 사용될 만큼 심미적인 디자인을 갖추었을 뿐 아니라 환경 문제에 민감한 고객들을 중심으로 반응이 뜨거워 벌써부터 품귀 현상을 일으키고 있다.

 

오는 7월 31일 내에 미션음료 3잔과 일반 제조음료 7잔, 총 10잔에 해당하는 스탬프를 모아 미션을 완료한 고객들은 각 매장에서 8월 5일(금)까지 휴가 시즌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탐앤탐스x셀퓨전씨 SUN MORE 트래블 키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트래블 키트에는 ㈜씨엠에스랩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퓨전씨’가 제안하는 피부 케어 상품 △레이저썬스크린100 △약산성 패리어 클렌징폼 △패리어 토너 △패리어 수분크림과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담은 탐앤탐스의 △콜라겐 빠져커피(3p)가 들어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프로모션 기획 단계에서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무더운 피서지도 시원하게 만들어 줄 탐앤탐스의 쿨 크러시드 에이드, 피부 고민을 덜어줄 트래블 키트와 함께 올 여름을 즐겁고 건강하게 나셨으면 좋겠다"는 뜻을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