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5:30 (월)
[영상뉴스] 드라마 '멧돼지사냥' 순박한 시골 아저씨 대 비밀을 감춘 아빠 박호산의 진짜 모습은? 서늘함과 푸근함을 오가는 극과 극 온도 차 스틸 공개!
[영상뉴스] 드라마 '멧돼지사냥' 순박한 시골 아저씨 대 비밀을 감춘 아빠 박호산의 진짜 모습은? 서늘함과 푸근함을 오가는 극과 극 온도 차 스틸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7.2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드라마 '멧돼지사냥' 순박한 시골 아저씨 대 비밀을 감춘 아빠 박호산의 진짜 모습은? 서늘함과 푸근함을 오가는 극과 극 온도 차 스틸 공개! 관련 뉴스입니다.

 

‘멧돼지사냥’의 박호산이 이번 작품을 통해 보여줄 두 얼굴에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오는 8월 1일 월요일 첫 방송되는 MBC 4부작 시골스릴러 ‘멧돼지사냥’(연출 송연화 극본 조범기 제작 아센디오)이 박호산의 극과 극 온도 차가 느껴지는 스틸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멧돼지사냥’은 멧돼지사냥에서 실수로 사람을 쏜 그날 밤, 실종된 아들을 찾아 나서는 한 남자의 사투를 그린 시골 미스터리 스릴러다. 지난해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에서 차별화된 콘셉트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독특한 구조의 스토리라는 호평을 받으며 MBC PD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특히 멧돼지사냥이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예측불가의 전개 속에 극한으로 치닫는 인물들의 감정을 치밀하게 그려내며 극강의 서스펜스와 스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드라마 속 사건의 중심에 서게 되는 박호산의 스틸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에서 박호산이 연기하는 영수 캐릭터는 평범한 중년의 시골 아저씨다. 어느 날 로또에 당첨되는 예상치 못한 행운을 맞게 되지만, 마을 친구들과 멧돼지사냥에 나선 그날 이후 삶이 송두리째 무너지기 시작하는 위기도 함께 찾아온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푸근함과 서늘함을 오가는 영수(박호산 분)의 반전 매력만으로도 강력한 흡입력을 불러온다. 먼저 구수하고 순박한 웃음을 짓고 있는 영수는 영락없는 시골 아저씨의 모습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어 보는 훈훈함을 자아낸다. 때 묻지 않은 영수의 함박 미소에서 인간미 넘치는 매력이 엿보이는 것은 물론, 그가 동네 친구들과 마을 사람들을 한 가족처럼 생각하는 평범한 시골의 가장이라는 것을 짐작케 한다. 

 

반면 또 다른 스틸 속 영수의 모습은 반전 그 자체다. 손을 주머니에 찔러 넣은 채 문 틈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그의 날카로운 표정은 평범한 시골 아저씨의 모습 뒤에 숨겨진 진짜 얼굴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함께 어둠 속에서 포착된 영수의 모습 또한 예사롭지 않다. 사람 좋아 보이는 순박한 미소는 온데 간데 없이, 섬뜩함을 품은 차가운 눈빛은 좀처럼 읽어낼 수 없는 그의 속내가 무엇인지 의문을 유발한다. 

 

이에 ‘멧돼지사냥’ 제작진은 “박호산은 극 중 일생일대의 행운과 위기를 동시에 맞닥뜨린 영수의 복잡 미묘한 감정을 탁월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시시각각 변주하는 영수의 감정선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한 박호산의 연기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BC 4부작 시골스릴러 ‘멧돼지사냥’은 오는 8월 1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주 동안 매주 월요일 밤에 방송된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