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2:20 (일)
배우 도우,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새로운 시작 알려
배우 도우,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새로운 시작 알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8.2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VAST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VAST엔터테인먼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도우가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배우 도우가 현빈, 이연희, 스테파니 리, 신도현 등이 소속된 VAST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22일, VAST엔터테인먼트는 도우와 전속 계약 사실을 알리며,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 도우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도우는 tvN ‘일리있는 사랑’의 꽃미남 카페 아르바이트생 ‘덕배’ 역으로 데뷔, MBC ‘여자를 울려’, KBS2 ‘무림학교’를 거쳐 SBS ‘우리 갑순이’ 의 미워할 수 없는 금수저 ‘최하수’ 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이며 차근차근 성장을 거듭해 온 신예.

 

군 전역 이후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새출발을 알린 그의 컴백작은 BL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이다. 동명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비의도적 연애담>은 거짓으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심장쫄깃 신뢰 회복 로맨스 드라마다. 앞서 차서원, 공찬이 캐스팅을 확정 지은 바 있다. 한도우는 극 중 꽃미남 카페 사장 ‘김동희’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오랜 첫사랑과 재회하면서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동희’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더 한다.

 

한편, VAST엔터테인먼트는 현빈, 이연희, 스테파니리, 신도현, 김지인 등이 소속배우로 활약 중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