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6:00 (일)
MBC ‘나 혼자 산다’ 2049 주간 전체 예능 시청률 1위!...황희찬 영국 싱글 라이프
MBC ‘나 혼자 산다’ 2049 주간 전체 예능 시청률 1위!...황희찬 영국 싱글 라이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8.23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가 8월 셋째 주 2049시청률에서 주간 전체 예능 1위를 차지하며 프로그램 경쟁력을 입증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월드(컵) 클래스 특집’편으로 축구로 한국을 빛낸 태극전사이자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 중인 축구선수 황희찬의 영국 싱글 라이프가 공개됐다. 거침없는 '모닝 루틴'과 탄수화물을 절제하는 식단 관리, 황소 근육 훈련까지 리스펙을 부르는 자리 관리 끝판왕 '관리 황'의 면모를 빛냈다.

 

시청률 전문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최고 시청률 10.8%(수도권 기준), 가구 시청률 9.4%(수도권 기준)를 기록해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5.2%(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2049 주간 예능 시청률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빠른 스피드와 저돌적인 플레이로 ‘코리안 황소’라 불리며 프리미어 리그까지 접수한 축구선수 황희찬은 나 홀로 외국 생활 8년 차답게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벌떡 일어나 이부자리를 칼 각으로 정리하며 아침을 시작했다. 

 

훈련 일정과 공복 체중에 따라 식단을 관리한다는 황희찬은 아침에는 사과 2개, 점심은 소금 간이 전혀 없는 장어구이, 저녁에는 스테이크와 구운 야채로 해결해 ‘자기 관리 끝판왕’의 모습을 보여줬다.

 

축구 밖에 모르는 황희찬의 유일한 취미는 다름 아닌 패션 아이템 수집으로, 축구계 패션 피플 ‘패션 황’의 드레스 룸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진주목걸이에 힙한 티셔츠를 매치하고, 옷과 액세서리, 모자의 각도까지 신경 쓰는 등 매력 넘치는 패션 일상에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프리미어 리그 구단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클럽하우스와 훈련 과정이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로커 룸부터 전술회의실, 선수 전용 식당, 트레이닝 센터 등 내부 모습을 통해 선수들의 훈련 모습부터 식단, 축구 선수 개인별 맞춤관리까지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브루노 라즈 감독과도 장난을 치며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황희찬은 고된 훈련을 받으면서도 동료 선수들과 즐겁게 운동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오는 26일 방송에서는 프리미어리거 ‘코리안 황소’ 황희찬의 두 번째 이야기와 김광규 코드쿤스트의 송도 메이트 반전 케미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