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7:40 (일)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맞이 최대 34% 세일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맞이 최대 34% 세일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8.2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가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최대 34%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가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최대 34%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대표: 박성주, 056080)이 만드는 청소로봇, 아이클레보가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베이 빅스마일데이를 맞이해 최대 3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유진로봇 아이클레보에서 판매 중인 4개 모델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빅스마일데이에서 가장 할인폭이 큰 상품인 G10은 일명 '핸즈프리 청소로봇'으로, 클린스테이션을 통해 자동 먼지 비움이 가능해 구매자 평점 4.9/5점을 기록한 인기 상품이다. 3L 대용량 더스트백을 장착하여 더스트백을 자주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었으며, 고무링과 덮개가 있어 먼지에서 발생하는 냄새와 오염물질에도 안심할 수 있다.

 

또한 브러시 움직임과 주행속도, 흡입모터의 기능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흡입력을 측정하는 'IEC 국제테스트 기준'에서 99.8% 측정 결과를 얻어 흡입력을 증명하였으며 물걸레가 바닥에 밀착할 수 있도록 수평하중설계하여 만족스러운 청소가 가능하다.

 

빅스마일데이에도 기존과 동일한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포토리뷰 작성 시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모바일로 증정한다. SNS에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과 함께 업로드하고, 이를 공유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까지 받을 수 있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베이에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는 아이클레보를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추석을 맞아 부모님 선물로 제격인 로봇청소기를 이번 행사 때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을 강력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독일을 비롯하여 8개국에 로봇청소기를 수출하고 있으며, 이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정하는 세계일류상품에 11년 연속 선정됐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