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40 (토)
퍼포먼스 골프백 '베셀'(VESSEL), 팝업스토어 운영
퍼포먼스 골프백 '베셀'(VESSEL), 팝업스토어 운영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8.2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포먼스 골프백 '베셀'(VESSEL), 팝업스토어 운영
퍼포먼스 골프백 '베셀'(VESSEL), 팝업스토어 운영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크리스에프앤씨(대표이사 김한흠)에서 전개하는 퍼포먼스 골프백 '베셀(VESSEL)'이 국내 론칭 후 첫 팝업스토어를 8월 26일(금)부터 9월 18일(일)까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베셀의 대표 상품인 ‘PLAYER Ⅲ’ 캐디백을 비롯해 다양한 라인업과 용품을 접할 수 있으며,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의 베셀 골프백 전시와 퍼팅 체험존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팝업스토어에 방문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이벤트 및 포토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골프백 구매고객에게는 전원 항공커버와 등급에 따라 자수 커스텀 서비스까지 받아 볼 수 있다.

 

베셀 골프백은 EQ2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특허 받은 로테이터 베이스시스템으로 안정적인 거치등 이미 타이거 우즈, 조던 스피스, 브라이슨 디샘보 등 최정상 프로들도 선택하면서 기술력은 입증되었고,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포켓으로 구성되어 있다.

 

2021년 하반기 국내 론칭이후 온라인과 주요 골프샵 위주로 판매, 최초 물량이 조기 판매될 정도로   이미 국내 매니아층으로 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베셀은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주요 골프상권에 팝업 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진행, 하반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크리스몰((www.creasmall.co.kr), 크리스에프앤씨 직영점인 도곡점, 논현점과 주요 골프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