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00 (일)
[영상뉴스] '구해줘! 홈즈' 코미디언 김민경 “열애, 결혼 발표한 김지민, 오나미 때문에 피곤해!”
[영상뉴스] '구해줘! 홈즈' 코미디언 김민경 “열애, 결혼 발표한 김지민, 오나미 때문에 피곤해!”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8.27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구해줘! 홈즈' 김민경 코미디언 김민경 “열애, 결혼 발표한 김지민, 오나미 때문에 피곤해!” 관련 뉴스입니다.

 

28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이민희,전재욱 /이하 ‘홈즈’)에서는 코미디언 김민경과 김지민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신혼집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는 10월에 결혼하는 예비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현재 마포구 공덕동에서 광고 카피라이터로 일하고 있다는 아내는 직장 근처에서 남편과 함께 지내고 있다고 한다. 외출할 때마다 직장동료들과 마주쳐 불편하다고 밝힌 이들은 직주근접이었던 공덕동에서 벗어나 신혼생활을 즐기고 싶다고 한다. 희망지역은 지하철 공덕역에서 대중교통으로 30분 이내의 마포구와 용산구로 남편 직장이 있는 선유도역까지 자전거로 30분 이내의 동네를 바랐다. 이들은 식당과 카페 등 인프라가 좋은 동네의 신축 매물이거나 리모델링된 집을 원했다. 고층이거나 탁 트인 뷰를 희망했으며, 예산은 매매가 최대 15억 원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코미디언 김민경과 김지민이 출격한다. 이 자리에서 김민경은 절친 김지민의 연애로 자신이 바빠졌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그는 “주변에서 김지민과 김준호가 진짜 연애하는 게 맞는지 저한테 물어봐요~”라고 말한다. 또, 오는 9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절친 오나미에 대해서도 “결혼하는 게 진짜냐~ 어떤 남자냐~라고 물어본다.”고 푸념을 늘어놓는다.

 

복팀의 두 사람은 마포구 상암동으로 출격한다. 김지민은 ‘홈즈’ 3년 만에 상암동 매물은 처음 소개한다고 말해 기대를 모은다. 김민경은 상암동의 장점으로 상암동 방송국 주변으로 맛집이 즐비해 있다며 먹데이터를 발휘한다. 또, 화요일 밤 10시부터 돌아다니면 언제든지 코미디언들을 볼 수 있는 ‘코세권’이라고 소개한다. 이에 스튜디오의 코디들은 “월요일 밤부터 분장한 채로 돌아다닌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2003년 준공된 아파트로 2년 전 올 리모델링을 마쳤다고 한다. 주방의 냉장고를 발견한 김민경은 “방문보다 많이 여는 게 냉장고 문이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 시킨다.  

 

이어 두 사람은 영화 ‘헤어질 결심’의 한 장면을 패러디한다. 탕웨이의 성대모사를 하는 김지민의 진지한 연기에 양세형은 “저 누나 진짜 개인기 없어~”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10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신혼집 찾기는 28일 밤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