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8:00 (일)
tvN ‘텐트밖은 유럽’ '진선규' 박지환, 유해진이 부르는 애칭 ‘꽃선규’, ‘오똑이’
tvN ‘텐트밖은 유럽’ '진선규' 박지환, 유해진이 부르는 애칭 ‘꽃선규’, ‘오똑이’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8.2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텐트밖은 유럽’
사진= tvN ‘텐트밖은 유럽’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진선규가 tvN ‘텐트밖은 유럽’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진선규는 ‘텐트밖은 유럽’을 통해 유해진과 박지환이 밝힌 애칭 ‘꽃선규’와 ‘오똑이’와 꼭 들어맞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생각보다 잘생기고 오똑한 코가 매력적인 진선규는 알프스 대자연보다 ‘청정무해’하고 ‘꽃결’처럼 고운 마음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병아리 캠퍼 진선규는 총 8박 9일 간의 여정 중 반이 지나자 부쩍 늘어난 영어 실력만큼 업(up)된 자신감으로 맡형인 ‘캡틴유’와 삽살개 같은 막둥이 윤균상을 살뜰히 챙기며 여러 난관들을 헤쳐나간다.

 

지난 24일 방송된 ‘텐트밖은 유럽’ (연출 강궁, 김상아, 곽지혜) 4회에서는 스위스에서 이탈리아로 향하는 삼형제의 여정이 펼쳐졌다.

 

이탈리아로 가기 위해서는 넘어야 하는 스위스의 ‘3대 패스’가 있었으니 바로 만년설과 빙하가 그림 같은 ‘그림젤’, 입술이 바짝바짝 마를 정도로 위험천만한 낭떠러지 옆을 지나야 하는 ‘푸르카’, 200년 전으로 시간여행을 하는 듯한 느낌의 ‘고타드’였다.

 

국경 근처 휴게소에서 유해진을 대신해 운전대를 잡은 진선규는 정신이 아찔할 정도로 힘들었던 패스 통과 후 목놓아 잠든 유해진을 보며 그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그는 왠지 모르게 자신을 닮아 처음부터 편안했던 그에 대한 아름다운 앞담화도 이어 나갔다.

 

늦은 저녁이 돼서야 도착한 캠핑지는 유럽인들에게 사랑받는 휴양지이자 전체둘레가 158.4Km나 되는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가르다 ‘호수. 삼형제는 자신들의 기대와는 달리 쉴 새 없이 달려드는 모기떼와 스위스 첫 날의 데자뷰라도 된 듯 우렁차게 쏟아지는 소나기로 인해 혼비백산했다.

 

다음 날 아침, 진선규는 탈탈 털린 영혼을 추스리고 이탈리아에서 맞는 첫 아침을 러닝으로 시작했다. 진선규는 유해진과 함께 서로의 속도에 맞춰 호흡하며 아름다운 ‘가르다’ 호숫가를 달렸다. 둘은 같은 곳을 바라보고 공유하는 기쁨에 푹 젖었다.

 

‘텐트밖은 유럽’은 기존의 예능 프로그램과는 다른 묘미가 있다. 화려한 ‘말빨’을 장착한 출연진이나 파격적인 에피소드 없이 보는 사람들의 마음에 잔잔하게 스며들고 있다. ‘텐트밖은 유럽’은 작은 것에 감사하고 감동할 줄 알며, 힘든 상황 속에서도 서로를 위해 웃을 줄 아는 힘을 지닌 ‘찐’사람들의 보통 여행기다.

 

한편 마지막 멤버 박지환의 합류로 완전체가 된 사형제의 이탈리아 여행기를 담아 낼 ‘텐트밖은 유럽’은 다음주 수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