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0:00 (월)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2' 몬스타엑스 주헌, 아이돌라디오 '꿀디'로 잠시 컴백...2주간 라디오에서 하이라이트 방송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2' 몬스타엑스 주헌, 아이돌라디오 '꿀디'로 잠시 컴백...2주간 라디오에서 하이라이트 방송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0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아이돌라디오 시즌2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주헌이 ‘꿀디’로 잠시 돌아와 <아이돌라디오 시즌2>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2일 MBC라디오에 따르면 ‘꿀디’ 몬스타엑스의 주헌은 이번 주말부터 약 2주간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마지막 라디오 방송을 진행한다. 주헌은 지난 8월 4일 이미 '아이돌라디오 시즌2' DJ 자리에서 물러났지만, 시즌2의 대단원을 장식할 하이라이트 방송을 위해 잠시 돌아왔다. 주헌과 함께 약 1년 간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던 ‘채디’ 몬스타엑스 형원은 개인 일정상 아쉽게 불참했다.  
 
이번 하이라이트 방송은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빛나는 순간들을 모아 들려줄 예정이다. 오는 주말(3~4일) 새벽에는 '아이돌라디오 시즌2'를 수놓았던 여러 아이돌의 라이브 하이라이트가 준비된다. 실력파 아이돌들의 라이브 무대는 물론, 멜로망스 김민석이 부르는 BTS의 Butter와 우즈(WOODZ), DKZ 재찬이 함께 부른 ‘Pool’ 등 다른 곳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노래를 듣는 기회가 될 것이다.
 
다음주 주말(10~11일)에는 청취자를 웃고 울린 하이라이트 코너 모음이 준비될 예정이다. 이번 하이라이트에는 지난해 12월, 데뷔 9일차였던 아이브의 풋풋한 모습, 세계적인 아이돌로 거듭난 에이티즈의 예능감 가득한 모습 등이 담긴다. 또한,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물론 DJ 주헌과 형원이 털어놨던 솔직한 이야기들 또한 하이라이트에 고스란히 담길 예정이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제작진은 “콘서트 준비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내 준 DJ 주헌, 아쉽게 라디오 녹음은 함께하지 못했지만 항상 마음은 함께인 DJ 형원에게도 감사를 드린다”면서 “청취자 분들께서 지난 1년 간의 추억이 고스란히 담긴 '아이돌라디오 시즌2' 하이라이트 방송을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이돌라디오'는 잠깐의 휴식기를 가진 뒤, 9월 중 새로운 DJ와 함께 시즌3로 돌아올 예정이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