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9:20 (월)
이그니스, 추석 맞아 ‘트리플 베네핏’ 프로모션 진행… ‘한끼통살’ 최대 35% 할인
이그니스, 추석 맞아 ‘트리플 베네핏’ 프로모션 진행… ‘한끼통살’ 최대 35% 할인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1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그니스, 추석 맞아 ‘트리플 베네핏’ 프로모션 진행
이그니스, 추석 맞아 ‘트리플 베네핏’ 프로모션 진행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이그니스(대표 박찬호)는 한가위를 맞아 할인 쿠폰 지급, 사은품 증정과 선물 전달 등 풍성한 혜택 담은 ‘트리플 베네핏’ 프로모션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이그니스는 자사 온라인몰 ‘에잇템(ATEM)’ 회원들을 대상으로 ‘트리플 베네핏’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 상품 2천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해당 쿠폰은 금액과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단 ‘첫 구매 한정’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에잇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2천원 상당의 적립금도 준다. 9월 에잇템 신규 가입자에게는 ‘한끼통살’ 베스트 셀러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쿠폰 4장이 발급되며, 최대 3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그니스는 닭가슴살 브랜드 ‘한끼통살’ 베스트 셀러로 혼합 구성한 ‘추석 한정 벌크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이그니스 자사 커머스몰 ‘에잇템’ 오픈 이후 최초로 출시하는 구성으로 ‘한끼통살’ 50개와 ‘그릴드 닭가슴살’ 50개가 들어있다. 여기에 약 2만원 상당의 ‘한끼통살’ 7개를 추가 증정해 총 107개의 닭가슴살을 정가 대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추석 한정 벌크 상품은 프로모션 기간에만 구매가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에 ‘에잇템’에서 발급받은 2천원 할인 쿠폰을 사용해 제품을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 ‘행운의 에잇터’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랜덤으로 선정하며 당첨된 회원에게는 25만원 상당의 ‘한끼통살’ 100개를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그니스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추석은 고물가 이슈가 맞물려 있어 간편식은 물론 식단 관리의 기본인 닭가슴살 구매에도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이 많다”라며 “이그니스가 준비한 전 상품 할인과 닭가슴살 최다 구성 상품 출시 등 추석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아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고, 건강한 식단 관리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