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4:00 (월)
LF 보리보리, ‘헬로카봇 극장판4’ 예매권 증정부터 ‘휘닉스 평창’ 할인까지
LF 보리보리, ‘헬로카봇 극장판4’ 예매권 증정부터 ‘휘닉스 평창’ 할인까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14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보리보리 ‘보리보리 무비데이’ 이미지
LF 보리보리 ‘보리보리 무비데이’ 이미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올가을 가족 단위 고객의 휴가를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보리보리 무비데이’ 행사를 열고 애니메이션 ‘극장판 헬로카봇: 수상한 마술단의 비밀’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보리보리에서 9월 내 누적 구매 금액 3만원 이상을 달성한 고객이 대상이다. 구매 조건을 만족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1인 2매 전용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달 말 개봉을 앞둔 헬로카봇 극장판 네 번째 시리즈 ‘극장판 헬로카봇: 수상한 마술단의 비밀’은 지구정복을 노리는 수상한 마술단에 맞서 차탄과 카봇, 그리고 새로운 친구 ‘삼순’이 초특급 한판 승부를 벌이는 내용이다. 화려한 서커스 장면과 빠른 전개, 가족 간 사랑을 담은 내용 등으로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LF 보리보리 회원이라면 호텔, 리조트 숙박권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와의 제휴를 통해 다음달 31일까지 휘닉스 평창의 ▲올인크루시브 베이직 ▲올인크루시브 플러스 상품을 보리보리 회원 특별가로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보리보리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으며, 회원 전용 예약 사이트를 통해 상품 구성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휘닉스 평창 제휴 프로모션은 LF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아울렛 패션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에서도 진행된다.

 

LF 보리보리 정현권 사업부장은 “보리보리는 유아동 전문몰로써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며 “쇼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