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20 (월)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건강 간식 뉴케어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출시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건강 간식 뉴케어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14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케어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제품 이미지
뉴케어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제품 이미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당을 걱정하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가벼운 저당 간식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를 출시했다.

 

안심 균형 영양 설계를 적용한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는 간식은 먹고 싶지만 당 때문에 먹기 어려웠던 사람에게 딱 맞는 간식이다. 균형영양식 제조 노하우를 담아 당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식품 선택에 있어 가장 고민하는 당 함량과 맛을 모두 잡았다. 설탕 대신 0칼로리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하나의 당 함유량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분의 1 수준이다.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는 당뇨 환자에게 필수 섭취로 권유되는 식이섬유와 칼슘 함량은 높이고, 당과 나트륨은 대폭 낮춰 균형 잡힌 영양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마치 유과처럼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향으로 맛있으면서 당뇨에 좋은 여주와 돼지감자 추출물까지 담았다.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한입 사이즈라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식으로 가볍게 영양까지 챙길 수 있다.

 

‘당플랜’은 프리미엄 당뇨환자용 식품 브랜드로 균형영양식 ▲당플랜(호두맛, 곡물맛) ▲당플랜 프로(호두맛, 곡물맛)와 식단형 식품 ▲당플랜 볶음밥(렌틸콩 소고기, 퀴노아 닭가슴살)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를 통해 평상시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류로 제품 유형을 확대하며, 당뇨 환자는 물론 건강 관리를 위해 저당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히고 대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당플랜’은 다수의 임상 연구로 입증된 전문성을 토대로 다양한 당뇨 전문식을 선보이며, 당뇨 환자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권리를 보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저당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즐거운 식생활을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당플랜’이 속한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대표 브랜드 뉴케어는 1995년 출시된 환자용 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로서 한 팩에 3대 영양소와 비타민 및 무기질 등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병원과 약국을 포함해 온라인몰, 홈쇼핑, 주요 마트,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며 환자는 물론 일반인들의 균형영양식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