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5:10 (월)
보쉬 전동공구, 천장·벽 샌딩 작업 최적화한 전문가용 유선 월샌더 GTR 55-225 출시
보쉬 전동공구, 천장·벽 샌딩 작업 최적화한 전문가용 유선 월샌더 GTR 55-225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1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전문적인 인테리어 및 건설 현장에서 천장·벽 샌딩 작업에 적합한 유선 월샌더 ‘GTR 55-225’를 출시했으며, 9월 한달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월샌더 ‘GTR 55-225’는 벽과 천장의 전문 마감 작업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헤드 부분의 공기 흡입 기능을 통해 벽과 천장 표면에 밀착하여 샌딩 작업이 가능하다. 특히 조절 가능한 3개의 스위치를 통해 RPM(분당 회전수)과 공기 흡입 출력, 샌딩 모드(흡입력)를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마감 작업을 돕는다.

 

샌더 회전 속도 및 공기 흡입 출력은 1~6단계, 샌딩 모드(흡입력)는 3가지 모드로 조절할 수 있다. 진공 모드인 흡입력 3단계(천장 샌딩 모드)는 중력의 부담이 가장 큰 천장 작업에 권장되며, 표면 밀착력이 가장 높아 작업자의 팔에 가해지는 부하가 적다. 흡입력 1단계(벽 샌딩 모드)는 흡입력이 비교적 낮아 빠른 속도의 작업이 가능하다.

 

보쉬는 혁신적인 디자인 설계를 통해 작업 효율과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했다. 제품 헤드는 유연성 높은 디자인으로 벽에 부드럽게 밀착돼 작업 표면의 일부가 패이는 현상을 방지했으며, 제어와 움직임이 원활하다. 핸들의 경우 작업자의 손을 받칠 수 있도록 T자 모양으로 설계되어 보다 편하게 작업할 수 있으며, 손잡이의 다이얼 스위치는 작업 중에도 조작을 편하게 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이밖에 신제품은 제품 길이 조절시에 0.6m 길이의 연장대를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클램핑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또 정전기 방지 집진 호스가 부착돼 있어 별도의 청소기와 연결하면 먼지 없는 작업이 가능하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GTR 55-225’의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추석맞이 구매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9월 30일까지 ‘GTR 55-225’를 구매하고 영수증을 촬영해 보쉬 멤버십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샌딩페이퍼 P120 1팩(25개입)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이전에 신제품을 구매 및 등록한 고객에게도 소급 적용된다. 해외 직구 제품과 경품으로 받은 제품은 대상에서 제외되며, 1인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신제품은 강력한 출력과 함께 진공 모드(공기 흡입) 기술,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을 집약해 작업 피로도가 심한 벽/천장 마감 작업을 스마트하게 돕는 혁신 제품”이라며,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과 샌딩 페이퍼를 경제적으로 마련하고 작업의 질을 한 단계 끌어올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Tag
#보쉬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