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2:00 (토)
설쌤X냐옹신 콜라보!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멍냥이몽
설쌤X냐옹신 콜라보!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멍냥이몽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1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쌤X냐옹신 콜라보!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멍냥이몽
설쌤X냐옹신 콜라보!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멍냥이몽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꾸는 예비부부에게 상상하지도 못한 위기가 찾아왔다?! 길고양이만 보면 짖고 달려드는 길고양이 집착犬! 츄츄&파파가 맞이하게 된 새 가족, 고양이 심바! 심바만 보면 흥분 게이지 폭발하는 츄츄&파파 때문에 예비부부의 신혼집은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다는데... 한 지붕 두 반려동물의 일촉즉발 합사 이야기! 이들의 평화를 위해 <세나개>를 특별 방문한 반려묘 행동 교정 전문 나응식 수의사, 일명 냐옹신의 눈부신 활약까지~!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설쌤X냐옹신 콜라보가 공개된다!

 

*방송일시 : 2022년 9월 16일(금) 밤 10시 45분, EBS1

 

청천벽력! 결혼을 코앞에 둔 예비부부에게 찾아온 위기!

 

내년 결혼을 앞두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꿨던 예비부부. 그런데 상상하지도 못한 위기가 찾아왔다? 미리 마련한 신혼집에서 잠을 따로 자는 것은 물론 밥도 같이 먹기 어려울 때가 많다는데... 알콩달콩 예비부부에게 각방 생활을 하게 한 범인은 바로! 여자 보호자의 금지옥엽 반려견인 츄츄&파파. 평소에는 오매불망 엄마바라기! 온순하고 귀엽기만 한 녀석들이지만 길고양이만 보면 짖고 달려들고 180도 달라지는 길고양이 집착犬이 따로 없다. 그런 츄츄&파파에게 생긴 새 가족, 남자 보호자의 반려묘인 고양이, 심바! 몸집이 큰 거대 고양이지만 소심한 성격의 심바는 츄츄와 파파의 공격에 제대로 된 저항 한번 하지 못하고 매일같이 당하기 일쑤라는데...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는 예비부부의 신혼집. 심바만 보면 흥분 게이지 폭발하는 츄츄&파파 때문에 전쟁터가 따로 없다. 결혼을 코앞에 두고 위기에 처하게 된 예비부부. 한 지붕 두 반려동물의 일촉즉발 합사 이야기는 해피엔딩으로 끝날 수 있을까?

 

<세나개>에 냐옹신이 떴다! 설쌤X냐옹신 콜라보 공개!

 

위기에 처한 예비부부를 위해 설쌤이 특별손님을 초대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반려묘 행동 교정 전문 나응식 수의사, 일명 냐옹신! <세나개>에 냐옹신 떴다! 냐옹신은 소심한 고양이인 심바를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나타났는데~ 한편, 냐옹신에게 심바를 맡겨두고 본격적인 츄츄&파파 교육에 나선 설쌤. 예민하기만 할 줄 알았던 녀석들에게 의외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데? 웃음꽃 만발~ 설쌤과 냐옹신의 유쾌한 특급 콜라보가 공개된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멍냥이몽’편은 9월 16일 금요일 밤 10시 45분 EBS 1TV에서 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