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3:10 (토)
CSS Corp, 'Movate'로의 리브랜딩 시행 통해 혁신 선보여
CSS Corp, 'Movate'로의 리브랜딩 시행 통해 혁신 선보여
  • PR Newswire
  • 승인 2022.09.20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글로벌하고 다양하며 열정적인 인력을 구축함으로써 새롭게 거듭나고자 하는 회사의 빠른 행보를 반영

인도 벵갈루루 및 텍사스주 플레이노, 2022년 9월 20일 /PRNewswire/ -- 디지털 기술 및 고객 경험(CX) 서비스 제공업체인 CSS Corp.가 자체 브랜드를 Movate™로 변경했다.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디지털 주도적이고 사람 중심적인 조직으로의 변화를 상징하며, 기술과 인간의 독창성을 통해 야심 차고 성장 지향적인 기업이 더욱 나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담고 있다. 

CSS Corp is now Movate

새로운 이름인 Movate는 'Momentum'과 'Innovate'의 합성어다. 이는 고객이 큰 성과를 빠르게 달성하고, 시대를 앞서가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회사의 철학이 반영된 것이다. 또한, 이 명칭은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려는 회사의 열정도 강조한다. Movate의 새로운 로고는 점진적으로 혼합된 생생한 색상 조합을 사용함으로써 이러한 주제를 잘 담아내고 있다. 단색은 회사의 확고한 납품 기준과 신념을 반영하고, 혼합된 색상은 다양한 고객 시나리오와 여러 지역 전반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젊고 열정적인 직원들의 유연성을 상징한다.

26년 전에 설립된 이 회사는 기술, 전기 통신, 게임, 미디어, 소매, CPG, 자동차 등의 사업 분야에서 일부 세계 최대 브랜드를 위한 신뢰성 높은 디지털 CX 및 IT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업계에서 틈새시장을 구축하고 있다. 오랜 유산에 강하게 뿌리를 내린 Movate는 최근 수년간 높은 성장과 변화의 궤적을 기록했다. 회사는 20~30%의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달성했는데, 이러한 성장은 완벽한 고객 경험을 위한 통찰력 중심 접근 방식과 디지털 기반 솔루션을 활용하는 탄탄한 사업 모델에 힘입은 바가 크다. 또한, 회사는 수익 범위 측면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았으며, 분석가 인증을 받은 회사 중 하나로 부상했다.

Movate CEO Sunil Mittal은 이러한 동향에 대해 "우리는 지난 수년간 많은 발전을 이뤘으며, 인간 중심의 기술 및 경험 회사로 변모했다"라며, "우리 사업은 변화하는 고객 수요와 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극적으로 진화했고, 이로 인해 우리의 엄청난 변화를 극명하게 보여주는 아이덴티티를 가질 필요성이 절실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우리의 견인력과 미래 비전을 반영하는 새로운 이름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Movate는 변화를 잘 보여주는 가시적 상징이자, 우리의 새로운 목적과 야망의 깃발"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11,700명의 Movate 직원은 다양성과 우수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새로운 문화를 통해 전 세계 고객과 지속해서 협력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성장에 대한 약속과 업계 최고의 다양한 인재를 채용하겠다는 회사의 확고한 의지에 힘입어, Movate의 직원 수는 지난 3년간 두 배로 증가했다. Movate는 팬데믹 이후의 현실에 대응하여 긱 전문가(Gig-expert) 서비스 플랫폼인 Directly OnDemand를 인수했으며, 현재 60개국에서 100개 이상의 언어를 사용하는 수천 명의 긱 전문가 네트워크를 육성하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통합 기능을 통해, Movate는 글로벌 고객이 지능적인 고성장 기업으로 사업을 전환할 때 향상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유리한 입지에 있다.

Movate의 지배 지분을 보유한 싱가포르 기반 사모펀드 회사 Capital Square Partners의 관리 파트너인 Sanjay Chakrabarty는 "Movate는 고객을 위한 디지털 주도적 가치 제안이라는 새로운 시대에 틈새시장을 개척했으며, 이는 지난 수년에 걸쳐 회사의 상당한 성장에 기여했다"라며, "새롭고 현대화된 회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혁신적 사고와 결과 중심 서비스로 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혁신과 열정에 대한 Movate의 약속을 잘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Movate의 리브랜딩은 새로운 웹사이트 www.Movate.com 의 공개와 함께 올해 말까지 완료될 예정이다. 리브랜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csscorp.com/Movat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vate™ 소개

Movate(구 CSS Corp.)는 무한한 민첩성, 인간 중심적인 혁신, 고객 성과 창출에 끊임없이 집중함으로써 업계 혁신에 전념하는 디지털 기술 및 고객 경험 서비스 회사다. Movate는 전 세계 20개 지역에 11,700명 이상의 풀타임 Movate 직원(Movator)의 다양한 재능과 60개국에 걸쳐 100개 이상의 언어를 구사하는 수천 명의 기술 전문가로 구성된 긱 네트워크를 활용해 산업 전반에 걸쳐 야심 차고 성장 지향적인 기업이 앞서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Movate는 수익 범위 측면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았으며, 분석가 인증을 받은 회사 중 하나로 부상했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899718/Movate.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