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0:10 (토)
차은우, ‘리버클래시’ 팬 사인회 및 포토세션 참석해 화제
차은우, ‘리버클래시’ 팬 사인회 및 포토세션 참석해 화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0.1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리버클래시
사진 제공 = 리버클래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겸 가수 차은우가 가을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패션과 함께 환상적인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은우는 10월 8일 오후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파스토조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리버클래시(Liberclassy)의 팬사인회 및 포토세션에 참석했다.

 

리버클래시의 공식 브랜드 모델로 행사장을 찾은 차은우는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리버클래시의 FW 아이템 데님셔츠와 블랙 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차은우는 팬 사인회에 앞서 열린 포토세션에서 당일 현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부드러운 미소와 아이컨택으로 화답하며 인사를 전했다. 특히 행사장에는 다수의 해외 팬들이 찾아와 인산인해를 이루며 한류 스타로서 차은우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이후 진행된 팬 사인회에서 차은우는 사전 응모를 통해 초청된 고객들을 만나 다정한 인사말을 전하며 친필 사 인을 하고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했다. 팬 사인회에 참석한 고객들은 차은우의 다정한 팬서비스와 조각 같은 외모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리버클래시는 브랜드 뮤즈 차은우와 함께한 다채로운 화보 콘텐츠 공개를 비롯해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