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00 (토)
The Lux Collective, 베트남 최초로 동남아시아 호텔 관리 계약 체결
The Lux Collective, 베트남 최초로 동남아시아 호텔 관리 계약 체결
  • PR Newswire
  • 승인 2022.10.1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트남에서 보기 드문 수면 리조트 

(호찌민시, 베트남 2022년 10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그룹 The Lux Collective[https://www.theluxcollective.com/]와 P Q Hai Quoc Joint Stock Company가 LUX* Resorts & Hotels 브랜드 하에 베트남 푸꾸옥섬에 고급 수면 리조트를 건설하는 호텔 관리 계약을 체결했다. LUXNAM* Phu Quoc라는 이름의 이 리조트는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인기 많은 명소 중 하나가 될 전망이며, 2024년 말에 개장될 예정이다.

The Lux Collective, 베트남 최초로 동남아시아 호텔 관리 계약 체결

The Lux Collective CEO Paul Jones는 "푸꾸옥의 외딴 북쪽 해안에 이 새로운 수면 리조트를 건설 및 관리하고자 P Q Hai Quoc Joint Stock Company와 파트너십을 맺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 해안은 314,000㎡가 넘는 동·식물군, 상록수림 및 우거진 산맥에 걸쳐 펼쳐진 유네스코(UNESCO) 지정 생물권 보전지역(Biosphere Reserve)과 가깝다"라며, "이 리조트는 대표적인 몰디브 스타일의 수면 리조트에서 영감을 받은 베트남과 지역 최초의 리조트가 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P Q Hai Quoc Joint Stock Company CEO Duy Tran은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The Lux Collective를 자사의 첫 전략적 파트너로 맞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LUX*라는 대표적인 고급 브랜드와 협력함으로써, LUXNAM* Phu Quoc을 독특한 수면 설계와 훌륭한 서비스를 갖춘 동남아시아 지역 최고의 고급 리조트로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P Q Hai Quoc Joint Stock Company 회장 Bao Vu는 "멋진 LUXNAM* Phu Quoc 프로젝트에서 The Lux Collective와 협력하게 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이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동맹이 전 세계 여행객을 대상으로 푸꾸옥을 베트남의 몰디브로 홍보하는 데 일조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아시아에서 동종 유일한 LUXNAM* Phu Quoc은 베트남 해안 너머 정글이 무성한 섬에 건설되며, 시선을 끄는 수면 리조트다. 원시 해변과 열대 정글 사이에 들어서는 이 리조트는 용 형상을 띄며, 산호초를 따라 4km 길이의 방파제로 연결되는 2개 구역으로 구성된다.

뜻밖의 현대적인 몰디브 스타일 리조트인 LUXNAM* Phu Quoc은 Kien Giang 생물권 보전지역의 얕은 바다와 산호초 위에 건설된다. 이 리조트의 설계는 재구상한 베트남 전통에서 영감을 받았고, 미니멀리즘의 반전을 선보인다. 리조트 곳곳에는 자연 및 생물다양성과 조화를 이루는 그룹의 지속가능성 DNA가 사려 깊게 통합됐다.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126개 빌라로 구성된 이 리조트는 109개의 수면 빌라(대부분 개인 수영장이 있다), 13개의 해변 수영장 빌라, 2개의 펜트하우스 및 2개의 해변 수영장 맨션을 포함한다. 기둥 위 수면에는 친밀하고 개인적인 1베드룸~5베드룸 빌라와 펜트하우스가 위치하며, LUX*의 특징인 개인화된 서비스와 더불어 우아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이 리조트는 세계적 수준의 혁신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스파, 피트니스 센터, 4개의 수영장, 어린이 운동장 및 기타 현대적 시설과 편의시설을 선보인다. 웰빙과 의식적인 여행에 대해 총체적인 접근법을 취하는 LUXNAM* Phu Quoc은 전 세계 여행객과 현지인을 위해 베트남 럭셔리의 새로운 측면을 정의할 것으로 보인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