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00 (일)
옥션 컴퍼니, 나폴레옹의 희귀 부적 조각상 입찰 종료 날짜 발표
옥션 컴퍼니, 나폴레옹의 희귀 부적 조각상 입찰 종료 날짜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2.10.14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클럽 세트와 교환해 얻은  희귀한 골동품에 7 5  달러의 제안이 들어왔지만 주인은 이를 거절

옥션 컴퍼니 오브 아메리카(Auction Company of America) 나폴레옹 보나파르트의 희귀 부적 입찰 마지막 날이 2022 10 31일이라고 발표했다.

보카레이턴, 플로리다, 2022년 10월 14일 /PRNewswire/ -- 이 나폴레옹 보나파르트의 부적 조각상은 1억 5천만 달러 이상을 호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이 역시도 저렴한 가격일지도 모른다.

 

개요와 120페이지 분량의 연구 문서는 다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napoleonstalisman.com

나폴레옹의 부적 조각상(Talisman of Napoleon): 놀라운 비밀 코드 공개 

나폴레옹은 장미십자회(Rosicrucian) 코드를 사용해 그의 아름다운 부적 조각상의 디자인 요소로 새겨 놓았고; 나폴레옹의 인생 그리고 로제타 스톤(Rosetta Stone)의 발견으로 세계의 상상력을 불타오르게 했던 이집트 원정과 관련된 모든 세부 사항을 해독하는 데 6년의 정밀 조사 기간이 소요되었다.

뒤집힌 이집트 보트 위에 근엄하게 앉아있는 수정 스핑크스는 나폴레옹이 사랑하는 조세핀(Josephine)의 얼굴을 가진 여신 이시스(Goddess Isis)를 표현한 것으로, 그가 가장 좋아하는 그림인: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모나리자, 그의 침실에 수 년 동안 걸려있었던 이 그림을 본떠 만들었다. 이 스핑크스는 또 루비와 에메랄드로 만들어진 움직이는 "마법의 양탄자" 위에 놓여 있는데 이는 수비학과 배치의 측면에서 중요한 의미를 가지며, 이 모든 것들은 디코딩과 수많은 문서화된 중요한 분석들을 통해 설명된다.

이 부적 조각상은 현존하는 몇 안되는, 완벽한 상태로 남아있는 나폴레옹 보석 중 하나이다. 이것은 지금까지 나폴레옹이 사용한 복잡한 디자인 코딩이 적용된 가장 복잡하고 깨끗한 상태를 가진 보석이며 오리지널 114개의 보석이 모두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보존되어 있다.

이 보석의 주인인 랜디 젠슨(Randy Jensen)은 "백만장자 매치메이커이자 마케팅 천재인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티 스트레인저(Patti Stanger)가 저희 탈리스맨 팀(Talisman Team)의 리더가 되었을 때 저의 흥분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그녀의 전문적인 가르침과 함께라면, 나폴레옹의 귀중한 보석이 완벽한 주인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당사는 크리스티스(Christie's)와 소더비즈(Sotheby's)의 최고경영자 두 분과 이야기를 나눴고, 그들은 '랜디 젠슨의 연구를 반증할 수 없다'고 인정하였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보물과 같은 유물은 인류 역사상 등장한 적이 없으며 세계 역사상 가장 유명한 황제인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자신이 고안하고, 독특하게 디자인했습니다!

입찰 정보 문의:
https://www.napoleonstalisman.com

동영상 - https://mma.prnasia.com/media2/1919773/napoleon_s_talisman__540p.mp4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