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30 (토)
'레노마골프'와 리디아고, 국내 첫 우승! 환상적 케미 선보여
'레노마골프'와 리디아고, 국내 첫 우승! 환상적 케미 선보여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0.2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자료= 레노마골프
사진자료= 레노마골프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골프’가 후원하는 리디아고 프로의 행보에 관련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레노마골프’가 후원하는 팀레노마 소속 리디아고 프로가 브랜드와의 계약 체결 후 최강의 컨디션을 회복하며 다시금 전성기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리디아고 프로는 2021년 ’레노마골프’와 계약 후 그 해 4월, 4년만에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으며, 올해에는 지난 23일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CC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에서 또 한번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는 국내 첫 우승이라는 뜻 깊은 의미와 함께 세계랭킹 3위로 도약하는 결과를 안겨주었다.

 

특히 이번 BMW 챔피언십 파이널에서 리디아고가 착장한 아이템인 ‘레노마골프’ 카키컬러 조거팬츠와 블랙 하이넥 니트는 갤러리들 사이에서 그녀의 멋진 플레이와 함께 입소문나면서 올 가을 핫템으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레노마골프’ 마케팅 관계자는 “골프웨어는 기본적으로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쌓이게 마련이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리디아고 선수의 우승은 ‘레노마골프’의 신뢰도는 물론 인지도까지 더욱 높였다”라며 “앞으로도 ‘레노마골프’는 선수 스폰서십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