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10 (토)
‘헤어부터 피부까지’…뷰티풀 장도연, 이다해 추천에 괄사 홀릭
‘헤어부터 피부까지’…뷰티풀 장도연, 이다해 추천에 괄사 홀릭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1.16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미디어넷
SBS 미디어넷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뷰티풀’ 장도연이 괄사 매력에 흠뻑 빠진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오늘(16일) 저녁 방송되는 SBS FiL ‘뷰티풀’ 5회에서는 ‘헤어&바디’를 주제로 건조한 가을철 머리부터 발끝까지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풀패키지를 소개한다.

 

두피 케어와 모발의 부드러움을 향상 시켜주는 샴푸를 소개하며 MC들은 준비된 모발 피스에 직접 샴푸칠을 하며 테스트에 나섰다. MC들은 샴푸 테스트를 하며 만족감을 표했다. 특히 이다해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고, 이를 지켜 본 정윤기는 “(이)다해씨는 빨래하는 것 같다”고 전해 폭소케 했다.

 

이어서 아로마 보디오일과 이다해의 최애템 괄사 세트가 소개됐다. MC들은 각각 테스트에 나섰고,괄사 타임을 가졌다. 장도연이 자신의 목에 괄사 마사지를 멈추지 않자 옆에 앉아 있던 정윤기가 “너무 빨갛다”며 이를 저지했다.

 

장도연은 “피가 나냐. 피 나기 직전까지 하면 되는 거 아니냐”며 제작진을 위해 괄사 마사지를 한 목을 보여줬다. 급기야 이다해는 “그만 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5MC들을 사로잡은 헤어&바디 케어 꿀템과 노하우는 오늘 저녁 9시 SBS FiL, SBS M에서 동시 방송하는 ‘뷰티풀’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