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7 09:40 (수)
블랙야크, 손석구와 함께한 겨울 화보 공개
블랙야크, 손석구와 함께한 겨울 화보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1.1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손석구와 함께한 겨울 화보 공개
블랙야크, 손석구와 함께한 겨울 화보 공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속 모델 손석구와 함께 겨울 산행룩을 제안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손석구는 보기만 해도 따뜻한 다운 자켓으로 무장하고 대용량 배낭, 장갑, 스틱, 보온병 등 용품을 챙긴 모습으로 겨울 산행룩의 정수를 보여준다. 탄탄한 실루엣으로 겨울 산행에 필수인 다운 자켓을 완벽한 핏에 소화해냈으며, 따뜻한 눈빛과 미소로 추위 속 산행에 나설 팬들의 마음을 녹여주는 화보를 완성했다.

 

손석구가 화보 속에서 착용한 다운 자켓은 ‘B엣지다운자켓’이다. 고어텍스와 봉제선 전체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투습, 방수 기능을 발휘하며, 여기에 RDS 인증을 받은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부피 대비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후드에 적용된 라쿤퍼는 탈부착이 가능해 목도리로도 변형이 가능하고, 전면 다양한 포켓은 소지품이 많은 겨울 산행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운 자켓과 함께 착용한 대용량 배낭은 백패킹에 특화된 ‘롯지 50’이다 가볍고 내마모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했으며 등판은 밀착감과 통기성이 뛰어나다. 전면 11자형 방수 지퍼를 열면 완전 개방이 가능하고 확장형 포켓이 구성된 힙벨트는 환경에 따라 탈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의 ‘필드 패딩 글러브’, 길이가 긴 그립으로 다양하게 잡을 수 있는 ‘풀카본130스틱’ 등이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겨울 산행은 추위를 대비하면서 여벌의 옷, 행동식, 따뜻한 물 등 소지품을 꼼꼼히 챙겨야 즐겁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며 “겨울 산행에서 필요한 아이템을 제안하는 이번 손석구 화보를 참고해 준비해보시를 바란다”고 말했다.

 

손석구의 겨울 산행룩을 담은 이번 화보는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 등 블랙야크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